2023.09.23 (토)

  • 구름조금서울 22.5℃
  • 흐림제주 24.2℃
  • 흐림고산 23.2℃
  • 흐림성산 24.2℃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환혼 시즌2, 고윤정 등장?…12월 방영 예정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tvN '환혼' 시즌2 예고편에 고윤정의 모습이 공개되자 여주인공 교체설에 더욱 힘이 실렸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환혼' 시즌1 마지막화에서는 혼인을 약속했던 장욱(이재욱 분)과 무덕이(정소민 분)가 새드엔딩을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무(조재윤 분)는 무덕이가 살수 낙수(고윤정 분)의 환혼인이라는 사실을 알아채고 그녀를 몰래 지켜보며 조종하기로 마음먹었다. 이후 진무는 무덕이에게 낙수의 혼이 깃들어있다는 사실을 모두에게 폭로했다. 장욱은 폭주한 무덕이를 보호하려다가 그녀의 칼에 찔렸다.

 

자신을 부르는 장욱의 목소리에 무덕이는 정신을 차린 뒤 제 손으로 그를 죽였다는 사실을 깨닫고 오열했다. 이후 '환혼인의 무덤'으로 불리는 경천대호에 빠진 무덕이는 종적을 감췄으며 장욱은 불길 속에서 부활하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방송 말미에 깜짝 공개된 시즌2 예고 영상에서는 무덕이 역할을 맡았던 정소민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대신 고윤정이 큰 존재감을 드러냈다. 고윤정은 '환혼' 초반에 잠깐 출연했을 뿐, 이후에는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등장하자 시청자들이 더욱 놀랐다.

 

해당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여주인공이 정소민에서 고윤정으로 교체되는 게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앞서 한 매체는 "출연진은 여주인공을 제외하고 전원 유지된다. '환혼' 시즌1에서 정소민이 이야기를 이끌었다면 파트2에서는 고윤정이 주연을 맡았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해당 내용이 보도되자 tvN 측은 "스포일러라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전했다.

 

제작진 측은 시즌2에 대해 스탭 모두에게 함구령을 내린 상황이라, 파트2에서 고윤정이 낙수 캐릭터로 부활하는 것인지 아니면, 닮은꼴의 새로운 인물일지에 대해서는 의문만 가득한 상태다.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는 대호국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 '환혼'은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다. 당초 '환혼'은 20부작으로 모든 이야기를 다 담을 수 없다고 판단해 시즌1과 시즌2로 나눠 각각 20부작과 10부작으로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환혼 시즌2는 현재 촬영 중이며 오는 12월 방영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