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인정받는 IT기술력을 기반으로 음향가전과 로봇청소기를 선보이고 있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의 트윈보스 PRO MASTER 로봇청소기가 지난 26일 네이버 판매순위 1등을 기록하며 성능을 인증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생활 속 가사노동을 줄여주는 ‘3대이모’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와 함께 청소 시간을 줄여주는 로봇청소기의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엠지텍이 선보이는 트윈보스 S9 PRO MASTER 세트는 새롭게 떠오르는 자동먼지털이 스테이션으로 미세먼지를 줄이고 새로운 센서와 향상된 원격관리 성능으로 26일 네이버 로봇청소기 판매 순위 상위를 기록했다.
엠지텍의 로봇청소기 트윈보스(TwinBoth) S9 PRO는 업그레이드된 DTOF 센서로 장애물 감지와 실내 맵핑 기능을 향상했으며, 진공 청소와 물청소, 2가지 모두 한번에 가능한 3in1 청소를 지원한다. 3,300Pa의 강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으며,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H14 등급의 헤파필터를 통해 먼지 방출을 막아 보다 깨끗한 실내 청소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트윈보스 S9 PRO의 ‘맵핑 복구 시스템’은 고객의 편리성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기능이다. 모든 청소 기록 및 세팅을 실시간으로 저장해 작성된 방안의 맵핑 자료가 삭제되어도 언제든지 복구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LDS 센서와 SLAM 항법 시스템으로 사각지대 없이 꼼꼼하고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며, 이를 실시간으로 백업해 더 정확한 맵핑 자료를 만들고 저장해준다.
앱과 센서 기능 향상과 함께 편리한 사용을 위한 기능도 추가됐다. 충전과 자동먼지흡입이 가능한 도킹스테이션을 제공하는 MASTER 세트는 최대 5L의 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해 먼지를 비울 때 생기는 미세먼지를 예방하고 최대 한달간 먼지통을 비울 필요가 없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엠지텍 관계자는 “ 트윈보스 S9 PRO는 앱의 사용이 불편할 수 있는 고객분들을 위해 무선리모컨과 함께 자동먼지털이 스테이션에서도 원격제어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했다. 물걸레청소도 사람이 직접 걸레질을 하는 듯한 Y자 모드를 추가해 청소기능을 향상했다. 성능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트윈보스 S9 PRO가 네이버 판매 순위 1위가 될 수 있도록 선택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최초 맵핑 복구 기능과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네이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엠지텍 트윈보스 S9 PRO 로봇청소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