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1℃
  • 흐림제주 23.3℃
  • 흐림고산 22.5℃
  • 흐림성산 24.7℃
  • 구름많음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정보


탐니크,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탐니크(Tamniq)’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함을 선물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탐니크 기획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부터 세트 상품 구매 시 특별 증정품(파우치, 쇼핑백)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탐니크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솔리드퍼퓸과 바디로션, 바디워시, 바디스프레이 1종씩을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500세트 준비했다. 기간 내 최대 50% 할인율이 적용되는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그 중 베스트셀러인 ‘탐니크 러셀브 솔리드퍼퓸’은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으로, 발라서 사용하는 고체향수 제품이다. △저알코올, 저자극 성분 △산뜻한 크림 제형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 △시어 버터 함유 등의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활용하기 좋다.

 

또한 바디케어 세트 및 레이어드(솔리드퍼퓸+오드퍼퓸) 세트는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탐니크 바디케어 라인은 바디스프레이, 바디로션, 바디워시로 구분되며, 히알루론산 컴플렉스를 함유해 겨울철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EWG 그린 등급 방부 시스템 및 특허받은 성분을 적용했으며, 바디워시의 경우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향기는 플로럴향 릴리아나, 과일향 올루쓰, 머스크향 디베쏘 등 3가지다.

 

올해 처음 출시된 ‘오드퍼퓸’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유리병에 부착된 라벨의 후면 디자인까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뛰어난 부향률로 최대 8시간의 지속력을 갖췄으며, 특허 성분이 포함돼 탐니크만의 특별함을 느껴볼 수 있다. 솔리드퍼퓸과 레이어드해서 활용하면 색다른 향기를 온종일 느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마웠던 분들께 마음도 전하고, 지쳤던 몸과 마음도 리프레쉬하는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탐니크는 올해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 선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