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흐림서울 24.8℃
  • 구름많음제주 25.4℃
  • 흐림고산 25.2℃
  • 구름많음성산 24.6℃
  • 구름많음서귀포 24.4℃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화요일은 밤이 좋아' 양지은·김다현 vs 홍지윤·김태연, 미스트롯2 TOP4 유닛전 눈길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0회 <진성 가요제>에서는 진을 차지하기 위한 미스트롯2 멤버들의 불꽃 튀는 승부가 펼쳐진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0회에서는 트롯메들리 200만 장 판매 신화를 이룬 트롯대왕 진성이 출연해 <진성 가요제> 마스터로 활약한다. <진성 가요제>에서는 ‘안동역에서’, ‘님의 등불’, ‘보릿고개’ 등 트롯대왕 진성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진성은 화밤 속 ‘진실 혹은 거짓’ 코너에서 그간 난무하던 소문의 진실을 밝힌다. 주먹세계 형님 출신이라는 소문의 주인공 진성. 진성은 화밤에서 소문이 퍼지게 된 전말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진성은 ‘안동역에서’의 엄청난 인기 덕분에 안동역 명예 역장으로 선정된 이력과 이 때문에 많은 팬이 고향을 오해하는 사연도 전한다.

 

영원한 진 양지은은 <설운도 가요제>, <전영록 가요제>에 이어 <진성 가요제>에서 또 한 번 진에 도전한다. 양지은이 화밤 역사상 최초로 ‘진’ 3관왕 타이틀을 얻고 미스트롯2 진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인다.   

 

감성장인 김다현은 <진성 가요제>에서 진성의 인생곡 ‘님아’를 열창한다. 특히 진성은 김다현에게 “노래방 점수 100점을 받으면 이 곡을 주겠다”는 파격 제안을 하고 계약서까지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성은 김다현의 무대를 보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는데…과연 진성의 파격 제안은 성사될 수 있을지 오늘 밤 공개된다.  

 

<진성 가요제>에서는 미스트롯2 TOP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의 불꽃 튀는 유닛전 빅매치가 펼쳐진다. 양지은, 김다현의 ‘태클을 걸지마’ 무대에 맞선 홍지윤, 김태연의 <보릿고개> 무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숨 막히는 역대급 유닛전 빅매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트롯대왕 진성이 ‘한 오백년’ 무대를 선보인다. 첫 소절을 듣자마자 절로 감탄하게 만드는 ‘진짜 성대’ 진성의 역대급 무대는 9월 13일 화요일 밤 10시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화요일 예능 시청률 1위에 빛나는 화밤은 트롯대왕 진성과 함께하는 <진성 가요제>로 화요일 밤 열기를 높인다. 김다현이 ‘님아’ 무대에서 100점을 맞으면 곡을 주겠다는 진성의 파격 제안이 성사될 수 있을지도 시청 포인트다. <설운도 가요제>, <전영록 가요제>에 이어 <진성 가요제>로 또 한 번 ‘진’을 노리는 영원한 진 양지은의 역대급 무대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