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많음서울 27.0℃
  • 흐림제주 25.1℃
  • 흐림고산 24.6℃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4.7℃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파주 전원주택 ‘금촌 로제르트’ 분양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파주 전원주택 로제르트가 대단지 조성을 위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최근 현대인의 의식주를 비롯한 전반적인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주거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는데, 이러한 변화가 반영돼 힐링 라이프와 투자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주거지역으로 그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규제가 집중된 서울을 벗어나 접근성이 좋은 입지에 있고 편안한 주거와 동시에 대지 지분을 동시에 소유할 수 있는 파주 지역 전원주택은 LG 디스플레이의 대규모 투자 등 각종 개발 호재와 GTX A 노선의 착공 등으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개선됐다.

 

그중 파주 금촌에 위치한 로제르트는 현재 1차 18세대 외에도 2차, 3차 대단지가 예정돼 있는 대단지로 조성이 돼 추후 매매에도 유리해 젊은 수요자들뿐만 아니라 은퇴를 앞둔 실버 세대의 생활공간으로도 수요가 있다.

 

로제르트는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주거 단지로 야외 정원과 테라스, 다락방 등이 갖추어져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층간 소음은 물론 방범 문제 등에 구애받지 않고 사생활의 보호를 받을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파주 금촌 로제르트는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서울-문산 고속도로 내 금촌 IC로 도달이 가능하고,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 경의 중앙선 금촌역을 이용하면 서울 진입이 30분대로 가능한 편리한 도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전원주택에서는 보기 드문 도시가스의 사용과 정화조가 필요 없는 오폐수 직관 연결, 통신 및 전기, 상수도가 단지 내에 모두 지중화돼있어 더욱 쾌적한 생활도 가능하다.

 

또한 핸드폰으로 집안의 모든 가전을 컨트롤해 주는 스마트 시스템, 43mm 3중 알루미늄 창호 마감재 시공,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 4대 기본 시공 등으로 필요 경비도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 생활편의시설도 도보 거리에 위치했다.

 

한 관계자는 “그동안 전원주택 단지의 단점으로 꼽혔던 것들을 극복한 천혜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종합병원인 메디인 종합병원과 CGV 영화관, 메가박스, 농협 하나로마트 등이 차량 3분 거리이며, 학세권으로는 파주여고와 문산 제일 고등학교 등의 초·중·고교 학군이 형성돼 있다.

 

파주 금촌 로제르트의 모든 타입은 1층 마당과 방과 거실, 주방이 갖춰져 있고, 2층은 방 2개와 욕실, 3m 이상의 높은 층고를 보유한 특화된 A, B, C 기본 타입이 있다. 그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요구를 반영할 수 있다.

 

현재 운영 중인 주택 홍보관은 사전 예약 시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