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1 (일)

  • 맑음서울 14.9℃
  • 구름많음제주 20.2℃
  • 구름조금고산 21.5℃
  • 구름조금성산 19.4℃
  • 맑음서귀포 19.2℃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트리플에스, 윤서연 ‘시그널’ 콘텐츠 공개에 ‘뜨거운 환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트리플에스(tripleS)의 윤서연이 전하는 'signal'이 도착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9일 오후 9시 30분 트리플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윤서연의 첫 'signal'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트리플에스의 첫 번째 '스몰 s'인 윤서연의 모습이 담겼다. 의문의 숙소에 입성하게 된 윤서연.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문을 여는 모습부터 짐을 풀고, 앞으로 생활하게 될 방을 찾는 모습까지 윤서연의 하루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콘텐츠 'signal'은 말 그대로, 트리플에스 멤버들이 발신하는 '신호'다. '빅 S'를 향한 하루하루를 'signal'을 통해 공개하고, 마스터들은 트리플에스의 완성 과정을 빠짐없이 지켜볼 수 있다.

 

특히 'signal'의 경우 트리플에스 멤버들의 모습을 ‘당일’, 그리고 ‘매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초이자, 모드하우스와 트리플에스만의 특별한 발상이 녹아있는 콘텐츠인 셈이다.

 

깜짝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다. 모드하우스 측에 따르면 'signal'과 함께 윤서연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리액션 라이브’도 준비하고 있다는 것. 벌써부터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모드하우스는 윤서연에 이어 트리플에스의 멤버들의 콘텐츠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이를 통해 마스터들의 흥미를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각 멤버들의 'signal'로 트리플에스가 추구하는 ‘양방향 소통’과 ‘소셜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모드하우스는 ‘오픈 아키텍처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설립된 스타트업이다. JYP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소니뮤직코리아 등에서 A&R 총괄로 재직한 정병기 대표를 필두로 메타버스, 블록체인 등 IT 영역의 전문 크리에이터들이 힘을 모아 트리플에스를 통한 새로운 세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블록체인 전문 벤처캐피털 해시드의 스타트업 스튜디오인 언오픈드가 모드하우스의 엑셀러레이팅에 참여해 관련 업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