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3 (화)

  • 흐림서울 19.3℃
  • 흐림제주 23.2℃
  • 흐림고산 22.4℃
  • 흐림성산 24.1℃
  • 흐림서귀포 24.0℃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아스트로 MJ '현역 입대'…군악대 복무 예정

아스트로 오는 16일 정규 3집 발매 예정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그룹 아스트로 MJ(본명 김명준·28)의 입대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8일 MJ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저는 이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러 떠나지만 곧 나올 정규 앨범과 콘서트! 멤버들 모두 열심히 준비 중이니까 기대해주시고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다치지 않고 성실하게 수행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테니까 제가 없을 동안 우리 아스트로 곁에 언제나 보랏빛으로 물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아로하의 자랑스러운 MJ로 돌아올 테니까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야 해요”라고 덧붙였다.

 

MJ는 지난 9일부터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그는 군악대에서 복무할 예정이다.

 

지난달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MJ의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별도의 절차 없이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여 복무를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아스트로 MJ 군에게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J는 지난달 진행된 아스트로 팬 미팅에서 팬들에게 입대 소식 알리며, "잊지 못할 여행을 팬분들과 함께하게 돼 행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직접 쓴 손 편지로 "제가 자리를 잠시 비우지만, 더 듬직하고 성숙하게 돌아오겠다"고 인사를 남겼다.

 

이에 멤버 라키는 "MJ 형 잘 다녀오길 바라고, 저희가 보러 가겠다", 진진은 "아스트로를 잘 지키고 있을 테니 MJ 형도 부담을 덜었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차은우는 "MJ 형이 울면 동생들 마음이 아프니까 건강히 다녀와라", 문빈은 "앞으로도 우리는 여전히 함께 일 테니 다음 컴백, 콘서트, 팬 미팅도 계속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MJ는 지난 2016년 아스트로 미니 1집 ‘Spring Up’(스프링 업)으로 데뷔한 뒤 ‘All Night (전화해)’ ‘ONE’ ‘숨가빠’ ‘고백’ 등의 곡을 발매했다. MJ는 팀 활동 이외에도 뮤지컬 ‘잭 더 리퍼’ ‘제이미’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Happy Virus’를 내며 트로트 가수로도 활약했다.

 

한편 오는 16일 MJ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는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발매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