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18.8℃
  • 맑음제주 23.4℃
  • 맑음고산 22.6℃
  • 구름조금성산 22.7℃
  • 맑음서귀포 24.3℃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우리들의 블루스’ 박성연, 가사조사관 役 특별출연…신민아와 호흡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박성연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특별 출연하여, ‘명품 배우’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박성연은 지난 24일 방송한 tvN 주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지티스트)에서 이혼 후 아들에 대한 양육권 분쟁 중인 선아(신민아 분)와 태훈(정성일 분)의 의견을 듣고 원만한 합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조정하는 가사조사관으로 등장하여, 차분하면서도 예리한 모습으로 극에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연은 양육권 분쟁 중인 선아의 집을 찾았다. 먼저 선아는 어린이집에 아들을 데리러 갔다가 앓고 있던 우울증으로 인해 교통사고가 난 뒤, 남편 태훈(정성일 분)에게 소송을 당해, 양육권을 빼앗길 위기에 처하게 된 상황이었다.

 

가사조사관인 박성연은 선아를 향해 필요한 질문을 이어갔다. 가장 먼저 두 사람의 이혼 사유를 묻는 질문에 아내 선아는 “성격 차이요”라고 답했지만, 이미 남편의 의견을 듣고 온 박성연은 아내가 우울증을 극복할 의지가 없다는 남편의 의견과는 엇갈리고 있다고 판단했고, 이후 박성연은 CCTV 영상을 보여주며, 영상 속 아들이 홀로 어린이 프로를 보고, 노래 부르며, 혼자서 우유를 챙겨 먹는 모습을 통해 선아에게 더욱 불리한 상황으로 치닫게 했다.

 

하지만 남편 태훈보다 아들이 애착하는 물건, 그리고 무서워하는 상황들을 더 잘 알고 있는 선아의 진심 어린 아들 사랑에 박성연은 속으로 안타까워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제가 아이한테 한 번 물어봤어요… 열이가 엄마, 아빠를 어떻게 생각하지는 들어보실래요?”라며, 박성연은 선아에게 태블릿 PC 속 아들의 동영상을 보여줬다. 결국 아들은 아빠를 ‘친구’로 생각했고, 엄마는 ‘아픈 사람’으로 생각하면서 선아의 안타까운 상황을 더 절실히 느끼게 했다.

 

이처럼 박성연은 ‘우리들의 블루스’ 6화에서 예리하면서도 담백한 가사조사관으로 특별 출연하여, 신민아와 호흡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혼한 부부, 그리고 아들 사이를 가사조사관으로서 냉정하게 파악하는 모습과 한 편으로는 따듯한 인간적인 면모를 안정적으로 표현하며, '믿고 보는 배우'의 품격을 뽐냈다.

 

한편 박성연은 영화 ‘독전’, ‘양자물리학’, ‘82년생 김지영’, ‘디바’, 드라마 ‘마인’, ‘아스달 연대기’, ‘시크릿 부티크’, ‘어비스’, ‘청춘기록’, ‘도도솔솔라라솔’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특히 최근 개봉한 영화 ‘말임씨를 부탁해’에서 요양보호사 미선으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