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오늘의 할인> 전 메뉴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요기요 앱을 통해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비용은 가맹점에 분담하지 않고 전액 호식이두마리치킨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난달 14일 사이드 메뉴 애플시나몬츄러스를 출시했다. 애플시나몬츄러스는 어릴 적 놀이동산이나 공원에서 즐겨 먹었던 추억의 맛 츄러스와 사과잼 와플을 결합해 재구성한 제품으로 애플향 베이스에 시나몬파우더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추억의 맛을 제공한다. 애플시나몬츄러스는 사이드 단품 메뉴는 물론 땅콩카라멜치킨과 결합한 달콤세트, 레몬크림탕슈와 결합한 상큼세트 등 색다른 조합의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때 출시한 땅콩카라멜치킨에 이어 추억+달콤의 시리즈 2탄으로 화이트데이에 맞춰 애플시나몬츄러스를 출시했다”면서 “특색있는 메뉴인 만큼 마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