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나크가 ‘탄소매트X미니가습기’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쇼핑라이브에서는 두 가지 제품을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쿠폰 적용을 통해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카본매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더스트백 및 보관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세트 상품 구입 시 사은품으로 탄소방석이 지급된다.
4세대 전기매트에 해당하는 보나크 DC안심 탄소매트는 이전 세대의 온열매트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DC직류전원을 사용해 전자파 문제를 해결했으며, EMF인증을 거친 전자파없는전기매트로 안심 사용할 수 있다.
보나크 미니가습기는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상부급수를 통한 물 보충이 가능해 동작 멈춤이나 뚜껑을 오픈할 필요가 없다.
수조는 1,000ml 용량으로 시간 당 최대 80ml 가습 기준, 12시간 연속 가습이 가능해 잦은 급수가 필요하지 않다.
보나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눈으로 체험하시고 많은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특히 보나크 4세대 탄소매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두 분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의 정보 확인과 구매는 네이버 쇼핑 ‘보나크샵’ 공식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