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티아라(T-ARA)가 신곡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티아라의 새 앨범 '리:티아라(Re:T-ARA)'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티키 타카(TIKI TAK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흑백과 컬러로 교체되는 화면 속에서는 티아라의 멤버 지연을 시작으로 큐리, 은정, 효민이 차례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풍긴다. 특히 티아라 특유의 화려한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끌었다.
티아라의 신보 '리:티아라'는 13년이라는 긴 시간을 묵묵히 함께해준 팬들에게 다시 그들만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진심이 담겨 있는 앨범이다.
또한 타이틀곡 '티키 타카'는 후렴의 강한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댄스 크루 라치카가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해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티아라는 지난 2009년 데뷔해 곡 '보핍 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 폴리'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다.
티아라의 새 앨범 '리:티아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