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디지털 마케팅 광고 에이전시 LAB543(지우컴퍼니, 대표이사 송지우)이 글로벌 온라인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닥터마틴코리아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19일 밝혔다.
지우컴퍼니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시대에 따라 혁신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며 기업 클라이언트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마케팅 ▲디지털 광고 ▲SNS 채널 운영 대행 ▲빅데이터 분석 ▲맞춤형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달성했다.
현재 지우컴퍼니는 국내외로 다수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금번 유데미(Udemy)와 닥터마틴코리아 수주에 성공했다. 당사는 이로써 퍼포먼스 역량 강화를 꾀하고 해당 업무의 실적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더 나아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견인하는 글로벌 마케팅 기업으로서 한층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관계자는 "2개 기업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주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도출하게 된다. 또,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각 업계 선두 기업의 자리를 공고히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송지우 지우컴퍼니 대표이사는 “한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개발하고 노력한 결과, 유데미(Udemy)와 닥터마틴코리아의 프로젝트를 수주하게 됐다. 전 직원이 힘쓴 결과라고 생각하며, 믿고 맡겨주신 만큼 기업 및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