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전희연 기자] 10억 샴푸 코드포뷰티로 이목이 쏠린다.코드포뷰티는 소비자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형 헤어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우수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코드포뷰티는 소비자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형 헤어케어 서비스를 제공, 들어가는 재료 기능 향기 등을 자신의 상태에 맞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도 선보인다.
모발타입, 굵기, 손상정도, 두피타입을 선택하고 보습 윤기 가려움 등 기능적인 부분도 선택할 수 있다.
송정근 코드포뷰티 대표는 "머리를 샴푸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샴푸를 머리에 맞춰야 한다"는 사업철학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10억 샴푸 코드포뷰티'와 관련, 22일 토스(TOSS) 행운 퀴즈도 등장했다. 현재 첫 구매 혜택으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가운데, 코드포뷰티의 화장품 기술에 대한 질문이 첫 퀴즈로 등장했다. 답은 'AI개발자'이다. 또 식물 두 가지를 조합한 코드포뷰티 샴푸의 인기 향을 맞추는 문제의 답은 '라임바질'이며, 13가지 제품 기능 가운데 네 번째 기능을 묻는 질문의 답은 '끊어짐 개선'이다. 마지막으로 자체적인 맞춤형 기술을 보유한 코드포뷰티의 자신감은 '국내유일'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JEJUTW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