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7.9℃
  • 흐림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7℃
  • 구름조금성산 24.1℃
  • 구름많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교육


제주도교육청 제남도서관, 2023년 6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제주도교육청 제주도서관 제남도서관에서는 지역주민들에게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2023년 6월 토요시네마를 운영한다.


6월에 상영되는 영화는 총 4편이다.


▶ 마이펫 오지(6월 3일)

- 여느 강아지와 다름 없이 행복한 견생 라이프를 즐기고 있던 비글 오지. 그러던 어느 날, 해외로 여행을 떠나게 된 가족들은 어쩔 수 없이 오지를 다른 곳에 맡기게 된다. 그곳은 바로 강아지들을 위한 럭셔리한 스파와 안마, 최고의 수제 간식, 친구들과의 즐거운 놀이시간, 예쁜 여자친구까지 보장된 최고급 애견 호텔! 인 줄 알았는데...?!


▶ 굿 다이노(6월 10일)

- 외모, 성향 뭐 하나 닮은 것이 없는 알로와 스팟. 우연한 사고로 엮이게 되면서 알로의 가족을 찾아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여정 속 자연이 선사하는 엄청난 시련과

위대함을 맞닥뜨리게 되는데...과연 알로는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 샬롯의 거미줄(6월 17일)

- 너무 작아서 태어나자마자 죽어야하는 운명에 처한 아기 돼지…어느 봄 비바람치던 밤에 세상에 태어난 새끼 돼지 윌버. 너무 조그맣다는 이유로 윌버는 곧장 죽을 위험에 처하지만, 농장의 철부지 어린 딸 펀(다코타 패닝)의 도움으로 삼촌네 농장에서 다른 동물들과 함께 지내게 된다. 친구를 사귀고 싶어하는 윌버의 바람과는 달리 동물들은 자기네끼리 무슨 비밀을 감춘 듯 윌버를 멀리 대한다. 그때 어디선가 들려오는 다정한 목소리.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농장 천장에 사는 거미 샬롯으로, 샬롯은 윌버의 친구가 되어 주기로 약속한다. 언제나 자신의 편이 되어 주는 어린 펀과 새로운 친구 샬롯까지 만난 아기 돼지 윌버는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하기만 한데…


▶ 인크레더블2(6월 24일)

- 지금까지의 히어로는 잊어라! 슈퍼맘‘헬렌’이 국민히어로‘일라스티걸’로 활약하며 세상의 주목을 받자 바쁜 아내의 몫까지 집안일을 하기 위해 육아휴직을 낸 아빠‘밥’은 질풍노도 시기의 딸‘바이올렛’,자기애가 넘치는 아들‘대쉬’,어마무시한 능력을 시도때도 없이 방출하는 막내‘잭잭’까지 전담하며 전쟁같은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각자의 위치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던 슈퍼파워 가족 앞에 새로운 악당이 나타났다! 다시한번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가족은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