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7.9℃
  • 흐림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7℃
  • 구름조금성산 24.1℃
  • 구름많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호이아나 리조트, 경험적 로열티 프로그램 ‘프리미어 리워드’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는 베트남에서 회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독점 프로모션 및 리조트 내 할인을 제공하는 경험적 로열티 프로그램,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Hoiana Premier Rewards)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꽝남성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15분, 다낭에서 45분 거리에 있다.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는 셰프 온 콜(Chef On Call), 호이아나 아트 티(Hoiana Art Tea), 일랑 일랑 베트남 마사지(Ylang Ylang Vietnamese Massage) 등 회원 전용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시그니처 경험을 제공한다.   

 

셰프 온 콜은 호이아나 레지던스(Hoiana Residences)에서 회원들이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된 맞춤형 다이닝 경험이다. 디 엣지(The Edge)에서 선보이는 호이안의 상징인 전통등에서 영감을 받은 호이아나 아트 티는 부 총주방장 휴고 베르톨리니(Hugo Bertolini)와 그의 팀이 아름다운 등 모양으로 정교하게 만든 다채로운 케이크가 특징이다. 
 
회원들은 또한 회원 전용으로 마련된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 갤러리(Hoiana Premier Rewards Gallery)에서 최신 전자기기, 최고급 보석, 맞춤 정장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는 에센셜(Essential), 프레스티지(Prestige), 엘리트(Elite) 및 인피니티(INFINITE)의 네 가지 회원 등급으로 이뤄져 있다.  

 

인피니티 회원은 초대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리조트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 베트남의 그 어떤 복합 리조트보다 더 높은 수준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최상위 등급이다. 인피니티 회원에게는 출발지에서부터 리조트 내, 그리고 다시 집으로 돌아갈 때까지 엄선된 고객 여정과 경험을 선사한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호텔, 레스토랑 및 참여 업장에서 VND500,000 이상 결제한 회원은 “럭키 더블(Lucky Double)”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되며,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 등 풍성한 상품을 받을 기회가 제공된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사장 겸 CEO인 스티브 볼첸홈(Steve Wolstenholme)은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HPR)는 고객이 마땅히 받아야 할 최고의 서비스와 리워드를 제공하기 위한 저희의 약속을 나타낸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는 리조트 차원의 로열티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전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경청했다. 그 결과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를 베트남 최고의 프로그램에서 세계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발돋움하는 게임 체인저로서 선보일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고 덧붙였다. 
 
또한 HPR 출시를 기념해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지난 9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더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호이아나 레지던스에 1박을 예약하면, 무료 1박과 함께 체크인 시 웰컴 샴페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되고, 호이아나 호텔 & 스위트(Hoiana Hotel & Suites)에 예약할 경우, 체크인 시 웰컴 샴페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뉴월드 호이아나(New World Hoiana)에 예약하면 2인 조식과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