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 업체 ‘블랙홀더킹’은 G마켓의 ‘설 빅세일’ 행사를 통해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G마켓을 통해 17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설치비 무료 혜택과 특허 미생물 1년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리앤쿡 인베리언트 칼 5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최신형 6세대 음식물분쇄기 블랙홀더킹은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제품 외형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 양을 고려해 하루 최대 3kg까지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초저소음 설계로 평균 소음 레벨 60dB로 조용하게 사용 가능하며, 악취방지트랩과 함께 2중 뚜껑을 이용해 음식물의 악취를 차단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블랙홀더킹’은 음식물을 1차 분쇄 후 2차 특허받은 미생물을 이용해 분쇄된 음식물을 분해, 소멸하여 배출되는 방식의 제품으로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액상으로 분해 된 음식물을 ‘스마트 자동화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분해 된 음식물을 꺼내어 버리는 번거로움 없이 자동으로 배출되어 사용 편의성까지 높였으며 1.0mm의 타공망을 이용하여 액상으로만 배출되어 역류, 막힘 등의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싱크대에 설치하는 방식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의 경우 미생물이 들어가야지만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가족, 친지 등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며 “G마켓 설 빅세일 행사 기간에만 만나보실 수 있는 할인 혜택과 사은품으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