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강남역 필통유학에서는 어학연수 수속을 진행하는 모든 필통유학 고객분들께 최대 할인혜택으로 수속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프로모션은 현지 어학원에 저렴한 어학연수 비용으로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필통유학만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연 수속 2000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필리핀 모든 어학원과 계약이 잘 되어있어 객관적인 어학원 소개 및 상담이 가능하다. 즉 유학원의 수익으로 어학원 정보를 왜곡하지 않으며 필리핀 모든 어학원의 체계적이고 꼼꼼한 상담 진행이 가능한 유학원이다.
필통유학에서는 세부적인 현지 업데이트 상황을 꾸준히 체크하고 전달하고 있으며, 혹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또는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 모든 부분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어 학생들이 손해 볼 수 있는 부분들 사전 차단했다.
또한 학비 송금 분에 있어서도 수속된 모든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을 출국 전 어학원에 완납해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 ‘학비 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수여받은 유학원이다.
업체 관계자는 “출국 준비에서부터 현지 관리, 송금 안심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국내에서 저렴한 어학연수 비용으로 필리핀 연수를 진행할 수 있는 유학원”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필리핀 최저가 보장 진행은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다. 지역별로 세부는 외국인 비율이 높으며 바다가 가까운 편이고 대형 쇼핑몰들이 많아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다음으로 어학원이 많은 지역은 바기오로 선선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으로, 수업의 질을 중요시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하는 지역 중 하나이다.
그리고 클락은 치안을 중요시하거나, 원어민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