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떡전문점 백년화편은 오늘(7일) 방영된 KBS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밥알흑임자 공식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불후의 명곡은 신동엽, 김준현, 이찬원이 MC로 활약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새해를 맞아 '신년특집-오디션 스타 가족특집' 편으로 진행됐다. 게스트로는 박창근, 홍지윤, 김태연, 신승태, 오유진이 출연했다.
'밥알흑임자'는 겉부터 속까지 흑임자로 가득 채워진 떡이다. 떡 피는 국내산 명품 찹쌀과 흑임자를 함께 쪄낸 후 절구 치듯 수없이 치대어 쫄깃한 식감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안에는 흑임자 앙금과 함께 부드러운 흰 강낭콩을 더해 담백함을 더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밥알흑임자는 보온 박스에 32개의 떡이 낱개로 포장돼 판매된다. 희망 수령일을 선택해 사전 주문 예약이 가능하며, 주문 건은 모두 당일 생산돼 당일 출고 및 판매된다.
업체 관계자는 "흑임자가 맛있다는 최적의 온도를 찾기 위해 오랜 시간 노력하며, 더 부드럽고 고소하게 만드는 비결을 터득했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밥알흑임자에 대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백년화편 홈페이지에서는 흑토끼의 해를 맞아 밥알흑임자 및 관련 선물세트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