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주방가전 브랜드 쉐프본(CHEFBORN)이 쿠팡에서 진행하는 ‘설 선물 특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쉐프본은 작년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장 인기 있었던 식기세척기 ‘워시폴8 블랙라벨’과 식기건조기 ‘클리쉐65프로’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쉐프본의 식기세척기 ‘워시폴8 블랙라벨’은 자동문열림 기능을 탑재한 무설치 식기세척기이다. 듀얼 급수 방식을 채택해 타공할 필요 없이 무설치와 설치 방식 중 환경에 맞게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무설치 방식의 경우 외부 물통을 통해 자동으로 흡수하는 방식으로 설계돼 사용자가 더 편하고 내부를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하단 44cm 초대형 노즐과 상하 23개의 분사구를 통해 강력한 세척력이 특징이다. 한국형 세척 모드를 탑재해 밥풀이 묻은 그릇이나 기름기가 있는 국그릇을 깨끗하게 세척해준다. UV살균과 고온 세척으로 인해 듀얼 살균 케어도 가능한데, 국가 공인 기관인 KCL에서 진행한 미생물 검사 결과를 통해 유해균에 대한 살균력을 인정받았다.
행사 다른 품목인 식기건조기 클리쉐65프로는 초대형 UV 램프와 80℃ 열풍으로 듀얼 살균이 가능하다. 내부에 4단 트레이를 적용해 일반적인 식기뿐만 아니라 대형 쿡웨어도 수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