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9.2℃
  • 흐림제주 23.3℃
  • 구름많음고산 21.5℃
  • 흐림성산 24.2℃
  • 구름많음서귀포 22.8℃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30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30일 (음력 12월 8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자식들에게 말 못한 고민과 비밀이 생겨 괴로움이 뇌리에 남아 있는 하루네요.
48年生 축적한 재산을 이제 조금이나마 남에게 베풀어 기쁨을 느껴야 하는 날입니다.
60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으니 어깨가 우쭐해지는 날입니다.
72年生 구름 속에 숨어있던 태양이 고개를 쏙 내밀듯 내 능력을 발산하는 하루네요.
84年生 직업과 관련한 기운, 특히 이직과 승진의 기운이 감도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주어진 일을 내려놓고 싶은 심정이지만 그렇게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하루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어렵게 추진해온 일들의 대가를 받는 하루로서 기분이 충전되는 날입니다.
49年生 차분히 진행해도 될까 말까인데 성급하게 행동한다면 무산될 수도 있답니다.
61年生 여행 중에 마음이 잘 맞는 인연을 만나 속깊은 이야기를 나누게 될 수 있어요.
73年生 재물, 금전운이 상승하여 이익이 창출되니 금고에 오랜만에 돈이 쌓이네요.
85年生 대인관계에서 쓸데없이 내뱉는 말 때문에 구설에 오를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평소에 관심도 없던일인데 친구의 말에 솔깃하여 금전 손실이 생길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나의 위치가 사라지는것이 아닐까하는 고민을 하니 신경이 쇠약해져요.
50年生 좋은 기운이 내 주위를 맴돌고 있으나 이상하게 낯선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62年生 더 나은 상황을 만드려는 모습 보이니 후배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74年生 별로 노력하지도 않았는데 생각이상으로 큰 행운이 찾아드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직장에서 집중력이 떨어지고 마음 한 구석이 뻥 뚫린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98年生 혼자서 바쁘게 이리 저리 뛰어 다녀봐도 도와주는 이 한명도 없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잘못된 메시지에 솔깃해 믿고 투자하여 재물을 잃을 수 있는 운이 있어요.
51年生 오랜만에 부부간에 애정이 새록새록 솟아나며 자식들 생각이 문득하는 날입니다.
63年生 특별한 노력없이 타인의 도움으로 재산이 증식되어 행운이 깃든 시기입니다.
75年生 까치가 좋은 소식을 물어다주는 날이니 약속이 생긴다면 덥석 물어도 좋겠습니다.
87年生 사소한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날카로운 언행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감정기복이 심해져 스스로 통제하기 어려울 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건설적인 대화를 이끌어나가며 주변 사람들의 본보기가 되겠어요.
52年生 당신이 속 깊은 사랑을 주니 사람들이 진실된 마음을 알아주는 날입니다.
64年生 주저하지 말고 승부수를 던지면 반드시 기회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76年生 모든 일이 될 듯 말듯하며 이루어지지는 않으니 심적으로 우울해질 수 있어요.
88年生 우연히 오랜 동창을 만나게 되고 술잔을 기울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00年生 내가 나눈 행복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정해진 원칙을 무시하고 행동한다면 내 명예에 먹칠을 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53年生 공격적인 성향은 주어진 환경에 적응하지 못할 때 드러나게 되는 것이랍니다.
65年生 친한 친구에게 급히 돈 부탁하는 연락을 받고 고민에 빠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7年生 내가 희생한 만큼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서 행복감을 얻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9年生 몸이 내게 신호를 보이지만 쉽게 생각하고 넘기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01年生 누군가의 호의를 호감으로 착각해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근심 걱정이 사라진 지금 멀리 한번쯤 떠나는 것도 건강에 이롭겠습니다.
54年生 나에게 무언가 도움을 요구하는 사람이 있어 매우 당황스러운 하루가 됩니다.
66年生 내가 원하던 단계에 오른듯하니 마음이 부풀어 희망에 찬 기분입니다.
78年生 오랫동안 염원해 오던 일이 좋은 성과로 나타나게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일이 많아져서 이성을 만날 시간이 부족하니 심히 짜증이 만발할 수 있는 하루에요.
02年生 직업과 관련하여 예상 외의 좋은 성과, 성취를 보게 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힘들었던 지난 세월을 가족들과 앉아서 오순도순 이야기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55年生 오늘은 오랜만에 보고싶었던 오랜 친구들에게 연락을 취해도 좋겠습니다.
67年生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니 마음이 한껏 들뜨게 되는 날입니다.
79年生 부부간에 어제 붉힌 얼굴을 해제하고 새롭게 방긋 웃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솔로들은 기회가 왔으니 기다리지 말고 나의 생각과 매력을 발산해도 좋은 날입니다.
03年生 나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창출되고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기 사업을 하고 있다면, 오랜만에 나가는 돈보다 쌓이는 돈이 많은 날이 됩니다.
56年生 늦게나마 엉켜있던 매듭이 하나하나씩 풀려가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남과의 사소한 시비로 뜻하지 않는 사고수가 발생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전업을 생각했다면 주변사람들이 도우니 무슨 일이든 이룰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나에게 호의적인 이성을 만나니 오래 이야기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날입니다.
04年生 좋은 기운이 강하니 하는 일마다 순풍에 돛 단 듯 전진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이 과하여 조금의 노력으로 세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고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누군가 당신을 이용하려고 하는듯하지만 나도 모르게 이끌려가고 있어요.
69年生 일상에 무력감이 생기고 지친 피로감이 밀려와서 주변 사람들에게 짜증내게 돼요.
81年生 안정적인 안식처 마련을 위해 불철주야 뛰니 밝은 빛이 몰려 들어오는 날입니다.
93年生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들과 가까운 곳을 여행하며 힐링 하면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사람과 마찰로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내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고 반대 방향으로 가니 몸에 무리가 오게 됩니다.
70年生 믿었던 상사의 힘으로 진급의 운을 잡게 되는 행운의 날입니다.
82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금전적 이득이 생겨나니 삶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94年生 어부지리로 이득을 취하게 되지만 더 욕심을 부리게 되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생각이 옳다고 억지를 부리니 타인들과 불협화음이 생결날 수 있겠습니다.
59年生 체한 속이 확 풀리는 듯 막혔던 일이 술술 풀려나가게 되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어려운 고비를 넘어서니 양쪽 어깨에 힘이 가득 들어가게 되는 날입니다.
83年生 올빼미처럼 밤늦게까지 일하며 무거운 짐을 지고 있으니 부담스럽겠어요.
95年生 예절과 도리에 발맞추어서 업무를 수행하며 윗상사의 눈치를 살피는 하루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