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구름많음서울 20.8℃
  • 흐림제주 24.3℃
  • 흐림고산 23.3℃
  • 흐림성산 23.0℃
  • 흐림서귀포 24.2℃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8일 (음력 12월 6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내 주위를 둘러보니 위기에 처한 손아래 사람들이 마음에 걸리는 날입니다.
48年生 봄날의 햇살같은 기운이 넘치는 즐거운 소식이 당신을 기다리는 날입니다.
60年生 거래나 매매를 하고자 했었다면 오늘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72年生 내 생각과 같이하는 동료들과 의기투합하여 나의 힘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84年生 내 기운이 상승되어 직장에서 승진의 힘이 박차고 일어나는 일입니다.
96年生 내가 좋아하는 일, 하고싶은 일을 눈치 보지 않고 진행하게 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자식들과 금전문제로 말 다툼이 생겨나게 되어 곤란에 처하게 됩니다.
49年生 앉은자리가 가시방석인 것처럼 심리적불안으로 근심이 커지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중요한 계약을 앞두고 있었지만 나쁜 기운이 들어와 취소될 수 있어요.
73年生 마음에 불안함이 소용돌이치니 건강의 문제가 발생할 요소가 있습니다.
85年生 나의 과소비로 인해 부부, 연인간 갈등의 소지가 생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97年生 이때까지 진행해 온 일들이 성과가 나지않고 침체 될 수 있는 운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안정되고 제자리를 찾습니다.
50年生 내 소신대로 일을 진행하면 반드시 재물이 들어오는 하루네요.
62年生 마음의 상태가 불안정하고 일을 두서없이 추진하니 실수가 많을수 있습니다.
74年生 오늘은 배우자와 사랑이 샘솟으며 어느때보다 기분 좋은 날이겠어요.
86年生 조금 뜬금없는 친구 동료들과 만남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윗사람이 도움을 주니, 승진이나 상승의 운이 아주 강한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혼자 해결하기 어려웠던 일에 열쇠가 되어줄 사람이 나타나는 하루에요.
51年生 내면을 먼저 다스려야 나의 신체도 기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 하루는 풍족하고 따스한 기운이 넘쳐 반가운 소식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75年生 기회가 주어지니 일취월장하여 남들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동료들과 경쟁을 하기보다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여 협력하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맡은 업무에서 좋은 결과가 따라 오니 자신감이 넘쳐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소일거리로 시작한 일에서 생각지도 못한 소득을 얻게될 수 있어요.
52年生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저축의 맛을 보는 날이네요.
64年生 나의 외부활동이 잦으니 부부간에 다툼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하늘의 먹구름이 떠나지 않고 제자리에 머물고 있듯이 일이 정체될 수 있어요.
88年生 시비와 구설이 따르니 친구들을 만나면 사소한일로 마음 상하게 됩니다.
00年生 일을 독단적으로 처리하거나 게으름을 피워 망치게 될 수도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고민했던 일이나 계획하고 있던 일을 충분히 실행 시킬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어려운 고민을 귀인의 도움으로 시원하게 해결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중요한 만남이 생겨나니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 이득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7年生 나의 능력을 적극 발휘하니 이익이 창출되고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89年生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지만 시도하지 않으니 결과도 없는 듯 합니다.
01年生 어려운 일, 복잡한 일을 거뜬히 해결하며 컨디션이 최상의 날이 되겠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니 자연스레 가족간에도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입니다.
54年生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 속에서 지난날의 행복감을 느끼는 하루가 되겠네요.
66年生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큰 기대를 걸어 보아도 좋은 날입니다.
78年生 내가 상대에게 주었던 것들이 열 배의 보답으로 돌아오게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내가 할 일이 무엇인지 확신이 서지 않으니 방황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02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봐도 충분히 승산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고집이 강해지고 가족들마저 나를 등지니 서운한 마음이 드는 하루입니다.
55年生 무리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결과도 미흡하고 건강도 우려되는 하루에요.
67年生 가볍게 지나갈 일인데 나의 과시욕 때문에 큰 문제가 될 수도 있답니다.
79年生 남을 위해 한일인데 알아주지 않으니 서운한 마음이 많이 드는 날입니다.
91年生 형제간에 불화가 생겨나니 진행하는 모든일에 지체되게 되는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상승하고 이로 인한 갖가지 행운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을 견제하고 신경쓰는데 쓸데 없이 시간을 낭비하는 날이 됩니다.
56年生 내가 온 힘을 다해 돌봐준 인연에게 뒷통수를 맞을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나의 이기심으로 상대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의심이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알 수 없는 초조함과 불안이 밀려오니 괜히 심술나고 짜증부리고 싶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판단력이 흐려져서 중요한 결정에서 어이없는 실수를 범하게 될 수 있습니다.
04年生 이성간의 트러블이 생기니 상대에게 상처 주고 싶은 마음이 커질 수도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이 어지러우니 쓸데없이 변덕을 부리고 고집을 내세우는 날입니다.
57年生 시작은 창대하나 마무리는 별 것 없으니 허망한 마음이 드는 운이네요.
69年生 길가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 엄한 사람에게 화풀이하게 되는 하루네요.
81年生 과로가 축척되어 일탈하고픈 생각이 드나 쉽게 벗어날 수 없는 날이네요.
93年生 충분히 잘 하고 있지만 왠지모를 불안감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건강을 너무 소홀히 여겨 온 당신, 오늘 그 쓴맛을 보게 됩니다.
58年生 기다려 오던 소식은 캄캄하고 혼란스러운 소식만 들려 오는 날입니다.
70年生 내 고집이 강하여 주변의 사람들과 화합이 되지 않고 겉돌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현혹하는 말에 귀가 솔깃해서 뜻하지 않게 잘못된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94年生 오늘은 생각지도 못한 과한 지출로 지갑이 얇아질 수 있는 운세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까지 당신이 노력한큼 오늘은 그 댓가를 충분히 보상 받는 날입니다.
59年生 내가 생각하고 있던 일들이 열매를 맺어 주렁주렁 열리게 되겠어요.
71年生 우연히 떠난 곳에서 귀인을 만나 뜻하지 않는 성과를 내는 날입니다.
83年生 주변사람들을 알뜰살뜰 챙기니 자연스레 나의 신임이 올라가게 됩니다.
95年生 오늘은 주변 이성들 사이에서 나의 인기가 대폭 상승하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