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오스너(OSNER)가 캡슐커피머신 ‘캡슐프레소’ 공식 출시를 앞두고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캡슐프레소는 2IN1 커피머신으로 커피 가루 추출과 캡슐 커피 추출 모두 가능하다. 기존 반자동 커피머신의 추출법이 어려웠던 사용자를 위해 캡슐커피머신의 편리함을 커피 가루 추출 방식에 그대로 적용해서 필요에 따라 홀더만 교체해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캡슐 홀더와 커피 가루 홀더 모두 분리가 가능해 손쉽게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다.
캡슐프레소는 매트한 블랙 색상으로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13cm 슬림한 폭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라서 이동이 편리하여 캠핑 등의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가정용 커피머신 캡슐프레소는 써멀히팅시스템을 갖춰 커피 추출에 가장 이상적인 온도 92℃까지 내부 보일러를 30초 이내에 빠르게 예열한다. 맛있는 에스프레소 추출을 위해 스마트 온도제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에스프레소 본연의 향미와 바디감을 잃지 않도록 해준다.
또한, 이탈리아 율카(ULKA) 모터를 사용해 20BAR의 강력한 압력으로 균일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자동 단전 시스템을 갖춰 25분간 미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안전은 물론 전력 낭비도 막아주며, 과열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더블 세이프티 시스템도 갖췄다.
한편 오스너 커피머신 ‘캡슐프레소’ 쿠팡 사전 예약은 1월 2일까지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