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0.1℃
  • 구름많음제주 23.5℃
  • 구름많음고산 22.5℃
  • 구름조금성산 24.2℃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3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3일 (음력 12월 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을 지키기 위해 모두에게 방어적으로 행동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사람을 측은하게 생각하며 상대방을 이해해보세요.
48年生 생각지도 못한 횡재운이 생기니 부가 소득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이렇게 들어온 돈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어야 탈이 안납니다. 
60年生 같은 뜻으로 모였지만 결국 다른 이해관계로 인해 불화가 생길 듯 해요. 내 주장을 조금만 굽혀도 수월히 진행됩니다.
72年生 보이지 않게 나를 지지하고 원조해주는 사람들 덕분에 덕분에 빨리 쉴 수 있겠습니다. 시간을 번 만큼 게을러지지 않게 더 빠릿하게 움직여야 해요.
84年生 나를 전적으로 지지하는 지도자를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그 사람이 돼지띠라면 둘은 최고의 인연입니다.
96年生 자기 통제가 부족하면 방탕하게 행동하는 경향이 생겨날 수 있어요. 절제가 있으면 웬만한 사고는 일어나지 않음을 명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신의 수고에 대한 보상심리가 생겨나 괜한 트집을 잡게 될 수 있습니다. 내가 과한 것을 바란건 아닌지 되돌아보는 시간 가져요.
49年生 수고스럼에 비해 공이 적으니 자신의 처지에 대해 생각이 많아질 수 있어요. 당신의 공으로 누군가 혜택을 받았다면 이것으로 만족하세요.
61年生 시끄러운 문제에 시달리게 되니 번거롭다 생각하고 대충 처리할 듯 합니다. 오늘은 문제 해결이 잘 되지 않으니 시작만 하세요.
73年生 내 것이 될 수 없는데 가지려는 과한 욕심을 부리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욕심은 늘 후회를 남깁니다. 딱 내 몫만 챙기세요.
85年生 세상과 등지고 스스로 홀로가 되기를 자처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억지로 어울리기보다 자신만의 세상을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97年生 자기 재능과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며 능력을 인정받게 될 수 있습니다. 초록 계열의 옷을 착용하면 나에 대한 신뢰까지 상승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에서 장인, 달인으로 인정받으며 자신감이 샘솟게 될 수 있어요. 겸손함을 잊지 않으면 나를 찾는 발걸음이 끊길수 있어요.
50年生 일의 시작부터 시끄럽고 요란한 풍파가 예상되는 듯한 하루입니다. 첫단추의 문제를 바로 해결하지 않으면 겉잡을수 없게 됩니다.
62年生 모두가 나를 지지하니 그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대성공 이룰수도 있어요. 과거 내 도움에 대한 보답이니 당연히 여겨도 좋습니다.
74年生 자신의 숨겨진 잠재력과 가능성을 사람들에게 알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특히 북쪽, 서쪽이 길한 방향이니 참고하세요.
86年生 자기 실력만 믿고 사람들을 무시하는 듯 하니 반감이 커질수 있어요. 사람들은 실력보단 인성으로 사람들을 평가함을 명심해요.
98年生 세상에 자신의 존재를 널리 알리고 싶지만 마땅한 도구를 찾지 못한듯해요. SNS보단 오프라인 활동처가 내게 더 적합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고상하고 품위있는 당신, 모든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 될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을수록 더욱 겸손한 자세를 가져요.
51年生 당신의 나르시시즘적 태도가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어요. 어두운 계열의 옷으로 이런 기운을 중화시켜보세요.
63年生 자신의 능력을 잘못 활용하며 사서 고생 중인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자신의 자리와 역할에 대해 고민이 있다면 전문가와 상담해봐요.
75年生 재주, 실력이 있음에도 눈치를 보느라 사회에 적응하기 어려워 하는 것 같아요. 뻔뻔하게 굴어도 나를 나쁘게 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87年生 스스로 극복이 힘든 상황에 마주하니 누군가에게 도움 요청하고 싶어질수 있어요. 오늘 당신의 귀인은 닭띠와 돼지띠입니다.
99年生 어떤 결과가 나올진 모르겠지만 일단 시도해보려는 마음이 생겨날 수 있어요. 이번 기회로 내 활동영역이 넓어지니 적극 도전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가진 것들에 탐을 내며 접근해오는 사람들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하소연을 해도 돈은 빌려주지 마세요.
52年生 주변의 원조를 받을 수 있어요.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토끼띠와 뱀띠의 도움으로 다시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64年生 조직 속에서 불만이 많으니 자기 사업을 하고 싶은 욕심이 생길수 있어요. 아직 홀로서기엔 부족함이 있으니 좀더 시기와 때를 기다려요.
76年生 자신의 열정과 성공의 열망이 온 세상에 퍼지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 행운의 색은 흰색입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성취해요.
88年生 이름난 산에서 금을 캐고 있는 듯 좋은 기운이 가득한 듯한 하루에요. 스카웃 기회가 온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해요.
00年生 외곽으로 발령이 나거나 변방으로 움직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서운해 말아요. 그곳이 실세가 있는 곳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소송과 관재구설 같은 골칫거리들로 인해 힘들 수 있어요. 평소 친분있던 이웃이 귀인이니 멀리서 찾지 않아도 좋습니다
53年生 전쟁이 끝나고 휴식같은 시간인데도 일에 허덕이고 있는 듯한 모습이에요. 나의 역할은 여기까지니 맘 편히 쉬어도 좋습니다.
65年生 사는게 바빠 정작 소중한 것을 잊고 살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오늘은 보고 싶은 가족,친구에게 안부전화를 해봐요.
77年生 자격증 취득, 특허 등록 등 돈벌이 수단이 생기게 될 수 있어요. 노후가 편안히 마련되었으니 오늘은 기쁨을 만끽해요.
89年生 한 것에 비해 공이 적어 서운한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에요. 상대에게 솔직히 털어놓는다면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겁니다.
01年生 사람간에 갈등이 많으니 평정심을 찾기 어려워질 수 있겠어요. 오늘은 해결하려 나서기보단 묻어가는게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선뜻 도움을 요청하지 못하는 듯 해요. 도움을 요청한다고 나를 우습게 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54年生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 나에게 가장 유리한 방법을 찾느라 궁리할 수 있어요. 누군가 도움을 준다해도 혼자 하는게 가장 좋음을 명심해요.
66年生 문제의 상황에 내가 적극적으로 관여하며 갈등을 해결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조금 희생하며 애를 쓰면 문제 해결은 쉽습니다.
78年生 나를 불편하게 하는 사람이 있지만 쉽게 불만을 말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내게 도움이 되지 않을테니 바로 손절하세요.
90年生 하는 일에 실수가 있어도 뒤에서 다 처리를 해주니 든든한 하루 될 수 있어요. 나를 지켜주는 귀인은 돼지띠, 소띠 지인입니다.
02年生 너무 먼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하니 오히려 현재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은듯해요. 오늘은 당장 한 달 계획을 세우는 것에 만족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자리를 아무런 불평없이 내주고 공유해도 될 만큼 든든한 사람을 만날수 있어요. 주변 말띠, 토끼띠, 원숭이띠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세요.
55年生 갑갑한 일상을 벗어나려 한다면 주변 시선이 좋아지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거에요. 매일 똑같이 지니거나 입던 패션 스타일에서부터 벗어나야 해요.
67年生 내가 가려는 방향은 틀리지 않았는데, 나의 선택에 혼란을 느낄수 있어요. 이때까지 내가 만들어 온 삶의 지혜에 확신을 가져요.
79年生 내가 목표하고 계획한 대로 진행되니 조금 욕심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과욕을 부리면 일은 반드시 엎어지게 됨을 명심하세요.
91年生 협조하면 두 배 이상의 시너지를 만들 수 있지만 선뜻 나서지 않는 듯 해요. 상대보다 내 이득이 더 클테니 재지 말고 함께 하세요.
03年生 일생에 한 번 올까말까한, 나를 믿고 지지해줄 후원자를 만날 수 있어요. 나의 은인은 뱀띠와 토끼띠이니 참고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너무 날로 먹을 생각을 하면 오히려 화를 입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넘치게 받게 되면 그 복이 오래 내 옆에서 유지될 수 없어요.
56年生 나의 역할이 커지며 중대한 결정권까지 주어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책임감을 무겁게 가져야 결과도 묵직하게 따라와줄테니 명심하세요.
68年生 더 높이 날기 위해서 대비책을 준비하고 에너지를 축적하는 듯한 하루입니다. 움츠린 만큼 높이 날 수 있음을 명심하고 행동하세요.
80年生 예상치 못한 도움을 받게 되며 삶의 재미를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받는것에만 익숙해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눠보세요.
92年生 잠시 공백기에 접어들어 다음 계획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나만의 명확한 비전을 세우는 것이 가장 우선입니다.
04年生 실속을 챙기려고 하면서 정작 행동은 그렇지 못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변화를 주어야 내게도 이득이 있음을 명심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사람들에게 의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끼를 주체하지 못하면 오해를 사게 됨을 유의해요.
57年生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하면서 진지함이 생기고 고민이 많아질 수 있겠어요. 깊게 고민하다 센치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해요.
69年生 고대하던 일이 결과로 나타나며 합격이나 승진의 소식이 들려올수 있어요. 오늘은 그저 나를 격려하며 응원하는 시간 가져봐요.
81年生 몸과 마음에 모두 여유가 생기며 안정감을 느낄수 있는 하루입니다. 다른 일을 더 벌이려 하지 말고 몸과 마음을 쉬어주는게 현명합니다.
93年生 나에게 최고의 대접을 해주는 곳을 찾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마음의 확신이 생긴다면 당장 움직여야 후회없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온몸을 다해 집중하고 몰두해야 할 일이 생겨날 수 있는 있겠어요. 오후 1시~5시에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세요.
58年生 지금은 나설 때가 아닌데 나섰다가 더 큰 화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말띠, 원숭이띠에게 일을 맡기고 한 발 물러나세요.
70年生 든든한 조력자 덕에 자신이 하던 일에 더 박차를 가할 기회가 찾아올수 있어요. 나의 든든한 빽은 토끼띠이니 함께 상부상조하세요.
82年生 나를 한번 보완하고 더 좋게 업그레이드하는 시기가 도래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 속에 번뜩이는게 있을테니 귀를 활짝 열어둬야 해요.
94年生 오늘은 왠지 머리도 상쾌하고 두뇌 회전도 잘 되는 듯한 느낌 들 수 있어요. 괜히 오버해서 일을 망칠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가진 에너지와 열정을 다 소진하니 기력이 딸리는 하루 될 수 있어요. 명상을 하며 새로운 에너지를 축적해보세요.
59年生 오늘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니 내가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게 될 수 있습니다. 서쪽으로 이동하면 더 좋은 기운 맞이할 수 있어요.
71年生 서로 협조하고 견제하며 살아가니 더 큰 혜택을 받게 될 수 있겠어요. 받는데만 급급했다면 오늘은 나도 베풀어 보세요.
83年生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포부를 다지는 하루를 맞이하게 될 수 있어요. 오늘은 계획을 세우는 것에 그쳐야 함을 명심해요.
95年生 나의 매력을 알아보고 각종 제의, 제안들이 들어올 수 있겠어요. 겸손하지 않으면 기회가 쉽게 달아남을 유의하세요.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