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5 (목)

  • 맑음서울 14.8℃
  • 맑음제주 21.6℃
  • 맑음고산 18.9℃
  • 구름많음성산 20.2℃
  • 맑음서귀포 23.0℃
기상청 제공

정보


“성적향상 목표로 서울대학교 공신과 멘토링 진행” 위캔캠프, 74~78기 모집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성적향상을 목표로 서울대학교 공신들과 멘토링 수업을 진행하는 위캔캠프가 현재 74~78기 참가 학생들을 활발히 모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한국진로개발원은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위캔캠프, 인공지능 학습 다이어리, 내꿈찾기 학과적합성검사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한 공교육 및 제도권 밖의 학생들에게 제공이 되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연구 및 개발하고 있으며, 10여 년간 100만 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겨울방학캠프 위캔캠프는 오는 2023년 1월 6일부터 71기가 시작된다. 71~73기의 경우 이미 조기마감이 됐으며, 현재 학부모와 학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78기까지 추가 모집에 나선다. 모집 대상은 중학생과 고등학생으로, 74~78기 역시 모집 마감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위캔캠프는 학생들의 진로 및 목표설정, 성적향상을 돕는 멘토링 캠프로 참가학생들에게 서울대생의 1:1 개별 심층 멘토링을 제공한다. 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학교 공신 우선선발 멘토진은 참가 학생들과 함께 학습 동기부여를 탐색하고 실전 학습법의 전수와 학생 개개인별 진로, 진학 과목별 학습 실무법 등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공신캠프 종료 후에도 지속해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 e러닝 진로 다이어리(커리어셀) △위캔 한국사 △위캔수학 △시원스쿨 인강 △학과적합성검사까지 총 70만원 상당의 공부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캠프 기간 내 기수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한다.

 

아울러 캠프 측은 예기치 못하게 발생할 수 있는 위급한 상황에 대비해 김연아의 안전요원으로 유명한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풀무원에서 제공하는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건강도 책임진다.

 

이원석 한국진로개발원 대표는 "위캠캠프는 참가학생들이 멘토링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알찬 겨울방학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진로 탐구에 고민이 많은 학생이 이번 기회를 통해 체계적으로 준비를 하길 바라며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성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 지난 캠프 참가자 중 전교 1등 성적과 영어 만점을 기록한 학생이 나왔으며,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하기도 했다. 아무래도 학생 1명당 6명의 멘토가 배정돼 1:1 멘토링을 이어가기 때문에 캠프 후 많은 학생이 좋은 결과를 얻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