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서울 20.3℃
  • 구름많음제주 24.3℃
  • 구름많음고산 22.5℃
  • 구름조금성산 21.9℃
  • 구름조금서귀포 23.6℃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2일 (음력 11월 29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집 안이나 내부에 머물기 보단 외부로 나가 활동적인 움직임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움츠리고 있을수록 운세가 움츠러든다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48年生 오늘은 나만의 작은 행복을 찾고 싶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적은 금액, 물건이라도 내게 투자해보세요.
60年生 나만의 노하우를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난감할 수 있어요. 아군을 늘리기 위해선 자녀들 도움이 많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72年生 구설, 시비에 휘말리는 등 운세가 좋지 않을수 있는 하루에요. 말띠, 용띠와 함께하면 안 좋은 기운이 조금 사그러듭니다.
84年生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묵묵히 하는 당신에게 기회가 찾아온 듯 합니다. 오늘은 내 능력보다 조금 오버해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96年生 누가봐도 잘난 당신이니 사람들이 질투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대응은 곧 다툼으로 이어짐을 명심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진행이 멈춘 듯 정체되어 있으니 휴식을 통해 심리적 안정을 찾으려 할 수 있어요. 지금 멈추면 재기하기가 더욱 어려워지니 힘들더라도 나아가세요.
49年生 나서서 친구들을 챙기고 가족들을 돌보고 있지만 마음 한 켠이 불편할 수 있어요. 정작 내 일을 놓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시작해봐요.
61年生 각자의 역할이 애매모호하니 단체를 유지하는데 문제가 생길수 있겠어요. 위기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참에 다시 모임을 재구성하세요.
73年生 직장, 조직생활에서 행운이 생기며 승진, 인센티브 등의 이익이 기대됩니다. 오늘의 이득은 나눌수록 나에대한 시기, 질투만 커집니다.
85年生 사람들과 정을 나누며 좋은 기억들을 쌓을수 있는 기회가 생길수 있어요. 약간의 지출과 함께라면 나의 지위도 절로 상승합니다.
97年生 능력에 비해 인정을 못 받는 것 같아 속상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오랜 친구와 술 한 잔 하며 속 깊은 이야기 나눠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고집이 강해서 사람들과 대화가 안되니 다들 나를 떠나려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보다 어린 뱀띠, 닭띠가 좋은 조언 해줄겁니다.
50年生 어딜가나 순조로운 일들만 가득하니 작은 욕심들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특히 남쪽이 길한 방향이니, 참고하세요.
62年生 시선집중 받을 일이 생기지만 구설, 시비 등으로 곤혹을 치를수 있는 날입니다. 인기와 질투는 비례하는 법이니 이 상황을 덤덤히 받아들이세요.
74年生 자신의 역할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본분 다하니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는 듯 하네요.  늘 옆을 지켜주는 분 덕에 나는 좋은 사람이 되니 감사함을 전하세요.
86年生 공들인 일이 드디어 빛을 보게 되고, 나의 가치를 인정받을수 있습니다. 지금 이순간 오버하는 행동은 절대 삼가세요. 품위를 지키세요.
98年生 큰 뜻을 이루기에는 역부족이니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부터 찾기 위해 노력하는 듯 합니다. 대가없는 기부나 봉사를 하며 나눔의 즐거움을 느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분쟁이 생겨도 말을 잘하면 오히려 혜택을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지난 날 나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현명한 답을 찾을수 있습니다.
51年生 문제를 해결하려다 오히려 화를 입거나 조직이 해체되는 위기에 봉착할수 있습니다. 돼지띠, 원숭이띠 지인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63年生 영역을 확장시킬 기회가 오고, 적절한 타이밍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나에게 좋은 기회를 줄 귀인은 개띠입니다. 
75年生 자연스레 융화 잘되고 있으니 이 흐름만 유지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 들 수 있어요. 감정조절도 잘하고 너무 좋다고 좋은 티도 내지도 마세요.
87年生 내 기운이 점점 약화되는 듯, 건강에 빨간불이 켜진 듯한 하루입니다. 오늘 일은 잠시 중단하고, 병원에 가보는게 좋겠어요.
99年生 기분 좋은 마음에 친구니 가족이니 하며 선 넘게 행동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웬만하면 외부로 나가길 삼가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나와 맞지 않는 사람들이 주변에 가득하니 이동하고 싶은 마음 들 수 있어요. 서쪽으로 가면 재미있고 유쾌한 일이 가득합니다.
52年生 조심한다고 해도 퍼지는 소문은 겉잡을 수 없으니 구설, 시비로 힘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면 다 잊어버리니 조금만 참고 버텨보세요.
64年生 실익이 확실히 보장되는 제대로 된 타겟을 찾은 듯한 모습입니다. 혼자 시작하기보단, 가족들과 해보는게 좋겠어요.
76年生 사람에게는 다 때가 있는 법인데, 오늘이 바로 그 기회일 수 있습니다. 특히 늦은 오후 시간대를 잘 활용해보세요.
88年生 사람들과 생각 차이가 너무 커서 대화와 소통이 되지 않는 듯 합니다. 현실직시가 필요하니 허황된 야망을 버리고 소통하여 실속을 챙겨봐요.
00年生 사람들을 설득해서 모두 내 편으로 만들 수 있을 만큼 자신감이 넘칠수 있어요. 특히 돼지띠, 말띠와 함께하면 효율이 더욱 상승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고 있지만 제대로 하고 있는지 불안한 하루 될 수 있어요. 불편한게 있다면 지금 바로 해결해야 탈이 없겠어요.
53年生 어떤 일을 해도 반응이 좋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게 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상황이 좋을수록 주변을 배려해서 행동해야 뒷말 나오지 않아요.
65年生 내가 하는 것마다 사람들이 우호적인 반응을 보이니 나서고 싶은 마음 들 수 있어요. 오늘의 행운의 색깔은 빨간색입니다. 빨간 포인트 장식으로 해보세요.
77年生 서서히 나의 기운과 에너지가 떨어지듯,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늘어날 수 있어요. 초록 계열의 악세사리가 내 기운을 상승시켜줍니다.
89年生 가까운 지인에게 자꾸 선을 넘으려하니 사람들이 나를 부담스러워 할 수 있겠어요. 내 조언은 크게 도움이 되지 않으니 굳이 나서지 말아요.
01年生 지금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지 못한 듯 하니 모임이 해체될 위기에 처할 수 있어요. 사실 내 삶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니 이쯤에서 멈춰도 좋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몸을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니 만사가 귀찮고 체력이 바닥날 수 있어요. 이런날엔 굳이 움직이려말고 푹 쉬는게 좋습니다.
54年生 일을 진행하려 하는데 뒤죽박죽, 무엇이 중요한지 제대로 모를수 있습니다. 중요도를 알고 싶다면 주변 원숭이띠에게 조언 구해요.
66年生 탄탄한 기반으로 준비된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오고 있는 듯 합니다. 조금 부담스럽더라도 흔쾌히 수락하는게 좋겠어요.
78年生 당장의 이익이 나타나지 않음에 실망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당신의 방향성을 정확하게 잡는게 우선임을 인지하세요.
90年生 나를 끌어주고 믿어주는 멘토가 있어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수 있어요. 당신의 능력을 더 부각시키기 위해 푸른색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02年生 말이 유난히 뾰족하니, 오해의 소지가 되어 논란이 될 수도 있겠어요. 오늘은 말 하기 전에 3번은 생각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은 심란하겠지만 나중의 이익을 위해서 준비하는 날이 될 겁니다. 나는 숨죽이고 때만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
55年生 나만 특별대우를 받고 있으니 주변과 위화감이 생길수 있을 것 같아요. 주변 동생, 후배들에게 밥이라도 사주며 호의 베풀어요.
67年生 지금 자신의 건강과 내부 상황을 살피며 쉬어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몸의 휴식뿐 아니라 정신 건강까지 챙겨야 함을 명심해요.
79年生 경계없이 오지랖을 피우니, 선을 지키지 못한다는 불만을 들을수도 있어요. 특히 오후 시간대에 내 멋대로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1年生 나도 내 마음을 알 수 없으니 혼란스러움에 휩싸이게 될 수 있어요. 선택의 순간에 놓인다면, 숫자 4와 7을 활용해봐요. 예를 들어 4시 7시.
03年生 동료들과 친밀감을 쌓으려고 나의 모든 걸 이야기 하게 될 수 있어요. 지금 말하는 모든 것은 내 약점이 됨을 명심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경험에 빗대어 생각해보니, 지금 상황이 나에게 유리할 것 같다 느낄수 있어요. 주변 개띠가 있으면 그 사람의 조언을 구해보세요.
56年生 품위유지비로 아랫사람을 위한 소비지출이 많이 늘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결국 그들이 나에게 많은 도움을 줄테니 아까워 말아요.
68年生 큰 꿈을 이루려고 하니 작은 문제들이 많이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쉽게 해결해줄 지인이 동쪽에서 찾아올수 있어요.
80年生 보석이 돌멩이 사이에 끼여 내 존재가치가 묻히니 답답할 수 있는 날이에요. 무리나 조직에서 나와서 자신의 존재가치를 드러내세요.
92年生 나의 좋은 의도도 상대의 기분에 따라 나쁘게 해석되어 오해가 생길수 있어요. 내 행동에 오해가 생긴 거라면 즉시 대화로 풀어야 해요.
04年生 나를 찾고 원하는 사람이 많아지니 선택할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어요. 일보다는 데이트나 가벼운 만남을 가지는게 좋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새로운 공부에 흥미가 생기며 도전하고픈 욕심이 생길수 있겠어요. 철학, 종교 공부가 인생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어요.
57年生 본인의 잘못이 아닌데 스스로 자책하며 불행을 자초하고 있을수 있어요. 지금 하는 일이 버겁다면 돼지띠 후임에게 도움 청해요.
69年生 나의 실력, 재능의 가치를 세상이 몰라주는 것 같아 속상한 하루 될 수 있어요. 이럴수록 더 칼을 갈고 준비해야 함을 명심해요.
81年生 섬세하고 분명한 성격 탓에 사람들이 냉정하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진가를 모르고 하는 소리에 에너지 낭비하지 마세요.
93年生 자기 시야로만 세상을 보니 좁고 안일하게 판단하게 될 수 있어요. 오늘은 용띠 지인이 내게 넓은 세상을 알려줄겁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에 대한 이해가 깊은 당신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게 될 수 있어요. 감당할 수준이 아니라면 칼같이 거절할 필요 있어요.
58年生 오늘은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폭발하며 감정을 추스르기 어려울 수 있어요. 사실 내가 너무 예민한 것인데, 나만 모르고 있습니다.
70年生 사람에 대한 집요함, 집착을 가지니 에너지 소비가 심할 수 있어요. 반려동물, 식물을 키우며 마음을 다스려봐요.
82年生 상대를 내 소유물로 생각하는 듯하니 나를 피하려 할 수 있습니다. 집착을 버리기가 힘들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봐요.
94年生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으려는 욕심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소띠, 쥐띠 지인과 함께라면 충분히 성취 가능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 큰 자식을 아이취급 하니 나에게서 점점 멀어지려 할 수 있어요. 지금 도움을 받아야 할 사람은 정작 자신임을 명심해요.
59年生 같은 상황 속에 있어도 다른 생각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굳이 이해하려 하지말고, 내 생각을 밀고 나가도 좋겠어요.
71年生 잘못된 것들이 자꾸 눈에 띄니, 지적을 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오늘 내 언행은 곧바로 논란으로 이어짐을 명심해요.
83年生 행운이 찾아 온듯한데, 그것이 행운인지 모르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오늘 하루는 나의 오롯이 나를 믿고 선택해보세요.
95年生 내 기분대로 사람들을 대했는데도 사람들이 나를 따를수 있는 날이에요. 특히 동쪽, 서쪽이 좋은 방향이니 참고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