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대치720 재수학원은 방학프로그램 ‘윈터스쿨’이 내년 1월 1일 개강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윈터스쿨은 오는 2023년 1월 1일부터 28일까지 4주 과정 이후 2월 중 3주 과정으로 나눠 진행한다. 예비 고1·2학생은 1학기 선행 학습 및 정시 대비하고 고3 학생은 수능 몰입 대비 중심으로 코칭한다. 특히 입소 당일 과목별 반 배정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결과를 토대로 학생 레벨별 맞춤 수업 구성, 총 7주간 1년 대비 집중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새로운 학기 내신·정시를 대비할 몰입 시간표와 수준별 과제를 활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은 국어, 수학, 영어 중심으로 진행하지만, 과학탐구와 사회탐구, 수리논술을 학생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윈터스쿨은 학습 지도뿐만 아니라 입시 전략 컨설팅도 1회 제공한다. 입시 전략 컨설팅은 720입시전략연구소 입시컨설팅 강사와 함께 현재 학생의 성적에 따라 적합한 전형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학습 방향과 태도, 입시 전략 상담을 진행한다.
이봉주 대치720 원장은 “이번 캠프는 소수 그룹 수업으로 집중도 높은 학습 환경과 바로 질의 응답할 수 있는 관리형 자습공간을 분리했다”며 “뿐만 아니라 전문 영양사가 맛과 영양을 고려해 설계한 급식도 제공하고 있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학기를 대비하는 윈터스쿨을 통해 학생들의 겨울방학을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