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블랙홀더킹’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방송은 오늘(20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60분간 진행된다.
블랙홀더킹 음식물분쇄기는 분쇄 후 미생물을 이용해 음식물을 액상으로 배출시키는 방식으로 7000RPM의 고성능 BLDC 모터를 이용해 음식물을 초미세 분쇄 후 분쇄된 음식물을 특허받은 미생물을 통해 음식물 쓰레기를 분해해 액상으로 소멸시켜 자동으로 배출된다. 하루 최대 3kg의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어 가정에서 편리하게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싱크대에 설치되는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이 들어가야지만 합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블랙홀더킹’ 모델은 스마트 자동화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미생물을 관리해 줄 필요가 없으며, 별도로 꺼내 버려야 하는 음식물쓰레기 없이 자동으로 배출돼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는 악취방지트랩이 적용된 제품으로 악취를 차단해 악취 고민 없이 사용 가능하며 월 전기료 3000원 미만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성능의 뚜껑 센서를 이용해 뚜껑 체결 시에만 분쇄가 작동되는 방식으로 부상의 위험이 있는 기존의 발판 형식, 리모컨 형식과 달리 부상의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에서는 최대 17%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자 전원 삼성 비스포크 그릴프라이 전자레인지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무료혜택, 특허 미생물 1년분이 제공된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이마트 상품권 10만원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 시, 7만원 상당의 리앤쿡 인베리언트 칼 5종 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구매를 망설이셨던 고객님들과 연말 선물을 고민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이번 방송을 꼭 놓치지 않길 바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으로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