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7℃
  • 구름조금제주 28.8℃
  • 구름조금고산 26.7℃
  • 구름많음성산 25.7℃
  • 구름조금서귀포 28.7℃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9일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관련 캐시닥·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정답은?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관련 캐시닥·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제시된 용돈퀴즈 문제는 '당류가 0g 이라 맛 없을까봐 걱정 NO로코초코 프로틴볼은 0kcal 설탕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당류는 확 낮추고 초콜릿의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했어요. 건포도,무화과 등에서 추출한 에리스리톨과 OOOO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설탕대체 감미료를 사용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스테비아'이다.

 

두번째 문제는 '고급 원재료와 좋은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초콜릿 로코초코 프로틴볼! OOOO산 카카오매스를 사용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식물성 단백질과 분리유청단백을 사용해 건강하게 단백질 함량을 높였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네덜란드'이다.

 

세번째 문제는 '[라이브 실시간 채팅 반응이 증명하는 로코초코 프로틴볼] "OOOO가 생각날 때 몸에 미안해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일반 초코볼보다 달거나 진득하지 않아 맛이 깔끔해요." 로코초코는 당류가 0g이라 식단 관리 중에도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주전부리'이다.

 

네번째 문제는 '로코초코 후기가 맛을 증명합니다! "식단하는 중에 OOO 방지용으로 너무 잘 먹고 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에요~" 로코초코는 시중의 초콜릿에서 불필요한 당류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흡수할 수 있는 영양소만 알차게 담았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입터짐'이다.

 

한편 캐시닥 용돈퀴즈는 '캐시닥'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고,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획득할 수 있다.

 

정답자만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또한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하거나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한 경우 당첨금 지급을 거부, 회수당하거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