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9일 'U+ DIVE 실감콘텐츠' 관련 캐시닥·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문제·정답은?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U+ DIVE 실감콘텐츠' 관련 캐시닥·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오후 1시 30분 출제된 용돈퀴즈는 '2022 실감콘텐츠와 함께 국내여행하세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작한 2022 실감콘텐츠는 반려견 OOO, 패러글라이딩 OOO, 서핑족 OOO 등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추천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으며, U+DIVE에서 VR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맞춤법'이다.

 

이어진 퀴즈는 '11월 29일부터 12월 30일까지 U+DIVE에서 국내여행지 실감 콘텐츠를 3회 이상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OO OOO와 한국관광공사의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그립톡&에코백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 연말 VR콘텐츠 시청하고 행운의 선물 받아가세요!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미니캐리어'이다.

 

이어진 퀴즈는 'LG유플러스 오프라인 체험공간 '일상비일상의 틈'에서는 당신이 원하는 여행을 담아가는 'OOOOOO MARKET'을 컨셉으로 하는 팝업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travel'이다.

 

이어진 퀴즈는 '일상비일상의틈 전시관 방문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선물을 드려요!틈 전시관을 방문한 후 OOO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업로드를 하면 추첨을 통해 맛있는 케이크를 선물해드릴게요.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인증샷'이다.

 

한편 캐시닥 용돈퀴즈는 캐시닥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고,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누구나 퀴즈를 풀고 최대 1만 캐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또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하거나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한 경우 당첨금 지급을 거부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