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구름조금서울 21.3℃
  • 흐림제주 24.7℃
  • 흐림고산 23.4℃
  • 흐림성산 23.6℃
  • 흐림서귀포 24.8℃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7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7일 (음력 11월 14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선생님같이 잔소리가 많다고 주변 사람들이 다 나를 떠나가고 외로움이 찾아와요. 말수를 줄이면 주변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될 수 있겠습니다.
48年生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 보세요. 큰 꿈을 꾸고 도전하고 성공하는 희열감을 맛봐요.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발전의 기회가 오게 됩니다.
60年生  나만의 신념과 생각으로 상대를 평가하게 되며 오해가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상대방의 입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72年生  나는 변화하기 싫은데 외부에서 변화하라고 충고하니 생각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생각은 나혼자만 하고 속마음은 들키지 마세요
84年生  타인을 너무 견제하고 의식하네요. 자신과 타인 모두를 고통스럽게 하는 행동입니다.  지나친 견제는 불화를 만들 수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6年生  이상과 신념은 높은데 생각에만 머물러 있으니 갈수록 공허함만 커져갑니다. 생각한 것을 하나씩 실천하면 공허한 마음이 줄어들겁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돌봐주고 챙겨줘야 할 환경이 생겨요. 가족이 늘어나게 되어 소비지출도 늘게 되네요. 돈 들어갈 일이 많아지니 자금 사정부터 확인해보세요.
49年生  가족들의 해결사 노릇을 하는 날입니다. 가족의 트러블을 나로 인해 해결합니다. 북쪽에서 나의 스트레스를 해결해줄 귀인을 만날수 있어요.
61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며 마음을 교류하지만 불편한 마음만 남게 될수 있어요. 돈쓰고 마음 상한 날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혼술 어때요?
73年生  변화와 개혁을 위해서 좋은 때와 기회를 기다렸다면 지금이 바로 그 때입니다. 그동안 하고 싶었던 것을 오늘 마음껏 펼치도록 하세요.
85年生  내가 관여하고 책임져야 할 식구들이 많아지고 활동 영역도 확장되고 넓어집니다. 혼자 관리, 담당하기는 힘들고 벅차니 주변인의 도움을 받아요.
97年生  고상해 보이고 폼나고 싶은 마음이 커지며 돈 나갈 일이 많아질수 있습니다. 좋은 이미지로 보이기 위해서 옷과 신발을 장만해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은 편히 쉬어야 할 시기이지만 과하게 일욕심을 부리고 있는 당신입니다. 자신보다 주변 사람들의 마음도 헤아려 주면 좋을 것 같네요. 
50年生  문제점을 서로 이야기하고 합의점을 찾아가게 되며 사이가 더 좋아져요. 어떤 것이 바람직한 지 고민하고 확인하면서 문제를 풀어가요.
62年生  사람들과 교류하며 자신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관계가 폭넓게 확장될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소띠 운세 남성이 나의 귀인이 되어줄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하게 되며 나의 영역을 넓힐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주도성을 가지고 임한다면 사람들이 절로 나를 따를것입니다.
86年生  조언하고 컨설팅하고 바른길로 인도하는 등 나의 쓰임이 많아지게 됩니다.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찾아가 도움을 주세요.
98年生  자기 중심적인 사고와 행동을 하고 있지만 공익을 위한 것이면 밀고 나가세요. 특별한 경험을 한다면 인생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기저기 불려다닐 일도 많고 사람들간 관계도 복잡해져서 머리가 아픕니다. 스트레스로 받지 말고 그러려니 하면서 넘어가도록 하세요.
51年生  자기 자신의 신념을 지키며 흔들리지 않는 멘탈을 가지는 것이 필요한 하루에요. 놀란 마음을 드러내지 말고 의연하게 대처하는게 좋겠습니다.
63年生  신의도 중요하지만 나의 일에 걸리적 거리는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벗어던져요. 빠르게 판단하는 것만으로도 현명한 결과가 나올수 있습니다.
75年生  모든 문제들이 나의 지혜로움을 통해서 원활하게 해결이 되는 하루입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교류한다면 운이 길하게 작용할겁니다.
8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안전한 길을 안내하고 보람있는 일을 하려고 하시네요. 어두운 색의 옷을 입으면 사람들이 나에게 신뢰를 가질겁니다.
99年生  사람들과 유대가 깊어지면서 주변인들의 고충들을 해결해주는 모습이네요. 대가 없는 봉사활동이라도 계속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 마음이 다 내 맘 같을 수는 없으니 자신의 관점으로만 상대를 보지 말아요. 상대방의 의중을 이해하고 살펴주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52年生  주변 사람들과 나의 생각이 달라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냥 주어진 환경에 맞게 충실히 살아가는게 좋겠어요.
64年生  나와 재밌게 놀 짝꿍을 만납니다. 재미나고 즐거운 일을 만들어 보는건 어떤가요? 정서적 교감의 자리를 만든다면 더 깊은 관계가 될수 있어요.
76年生  내 도움으로 누군가 불편이 해소되었다면 나에게도 그런 도움을 받을 기회 옵니다. 특히 말띠 운세, 호랑이띠 운세의 지인에게 관심을 가져주는게 좋겠어요.
88年生  주변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지만 자만한다면 바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려요. 겸손한 태도를 가지고 사회생활을 해야 합니다.
00年生  가족들에게 나의 도움이 필요한 것 같아요. 오늘은 안부 전화 한번 드려보세요. 도움이 되는 나의 모습이 내 삶의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돈이 나를 다스리는 형국이니 욕심을 내면 낼수록 감당하기 힘든 일이 벌어집니다. 성실하게 나의 일을 하며 한 일에 맞게 정직하게 돈을 벌어요.
53年生  현재의 직장보다 더 좋은 곳이 있다면 과감히 그곳으로 옮길 수 있는 것도 용기입니다. 자기만의 신념을 가지고 결단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65年生  의외의 선물이나 댓가를 받게 되어 기분은 좋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보답하네요. 오전 시간대에 사람들과 교류한다면 행운이 찾아올수 있어요.
77年生  남들보다 나아보이고 싶어요. 시선이 집중되는 만큼 좋은 모습만 보이고 싶네요. 품위 유지비가 제법 들어가더라도 감수하는게 좋겠습니다.
89年生  삶을 재정비하고 자신에게 집중하면서 자기발전에 대한 궁리를 하게 됩니다. 여유를 가지면서 나만의 속도를 만들고 맞춰 나가보세요.
01年生  세상을 알아가며 현실을 깨닫네요. 알면 알수록 무서운게 세상살이인것 같아요. 삶에 대한 새로운 시각이 필요해요. 남들과 달라도 괜찮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만히 있다고 발전 없는 삶은 아닙니다. 아무런 변화가 없는것도 나쁘지않아요. 바다를 유람하고 산을 오르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54年生  앞이 보이지 않으니 어떤 결단을 내려야 할지 스스로가 혼란스런 상태입니다. 지금 결정은 잠시 보류하고 충분히 판단하는 시간 가져보세요.
66年生  쉬어야 하는데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여기저기 누군가를 위해 일하고 있네요. 나만 보람을 느끼면 됩니다. 남들말에 신경쓰지 말아요.
78年生  고집이 세고 내 주장대로 밀고 나가려니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길수밖에 없네요. 이야기를 충분히 나누면서 서로의 의견들을 잘 종합해보세요.
90年生  의견을 모으려면 큰 마음으로 상황들을 바라보고 융통성 있게 대처해야 합니다. 동서쪽에서 나의 귀인을 만날수 있으니 이동을 해도 좋아요.
02年生  많은 결정들을 내려야 하는 상황 앞에서 나는 생각이 너무 많고 복잡하네요. 지금은 아무런 결정도 내리지 말고 충분히 시간을 가지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결단이라는 것은 때로는 냉정해보여도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 필요합니다. 주변 사람들에 휘둘리지 않는 나 자신만의 결단을 내려보세요.
55年生  주변인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것을 얻게 되니 오늘은 횡재의 날이 될 수 있어요. 도움준 분에게 식사라도 대접하며 감사함을 표현하세요.
67年生  순간 욱하고 성미 때문에 혈관쪽 질환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괜한 성질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79年生  공을 들이고 열심히 했지만 아무런 결실이 없으니, 마음이 공허하고 힘들어요. 나의 과정과 노력은 절대 사라진 것이 아니니 실망은 말아요.
91年生  자신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애정도 가지면서 스스로를 재정비해보세요. 스스로 파악하는게 힘들다면 전문가와의 상담도 도움이 됩니다.
03年生  좋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 기회를 기점으로 변화와 개혁도 가능하답니다. 지금껏 해보고 싶은데 할 수 없었던 일을 하며 삶의 재미 느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시련과 역경을 이겨내는 단단함이 있네요. 이것이 당신의 극복의 힘이지요. 주변과 생각을 공유하는 것은 조심하도록 하는게 좋겠습니다.
56年生  마음으로는 잘해주고 싶지만 현실은 그러지 못해 힘들어요. 마음 편히 먹어요.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하고 지친 몸을 치유하는게 필요해요.
68年生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는 것도 중요한 리더의 자격 중 하나입니다. 자기중심적 기질이 발동되면 사람과 타협점 찾기가 어려워요.
80年生  상대방 의중 들어주고 배려해야 해요. 지금은 나보다 타인을 먼저 생각하세요.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도 말고 들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92年生  뭔가 변화를 줘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성급하게 결정하려는것 같은 모습입니다. 옥석을 가리고 최상의 선택 하려면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04年生  사람들과 생각의 차이가 많아요. 그래서 마음 터놓고 말을 못할수 있겠습니다. 상대가 왜곡할 수도 있으니 특히 언행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무리를 하고 갈무리를 하면서 자신에 대해서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 가져요. 이제는 성장은 그만하고 안정을 취할 시기이니 참고하세요.
57年生  어디서나 인기가 많지만 원치 않는 관계도 할 수 없이 유지하는것은 좋지않아요. 본인이 원하는 것이 아니면 관계유지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69年生  사람들과의 관계성도 좋아지고 사람들이 나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하게 됩니다. 내가 관여할수록 내 평판이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81年生  나를 드러내고 표현하고 싶지만 나의 존재를 알리고 펼치기에 능력이 역부족입니다. 블로그, 인스타 등을 활용해서 자신의 존재를 알려보세요.
93年生  때로는 인정사정 볼 것 없이 무언가를 결정해야 할 순간이 오기도 합니다. 그런 후폭풍도 감당할 수 있는 자신감과 용기를 가지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현실에 이루지 못한 것이 있으면 그것으로 인해 갑갑함을 느낄수 있는 하루입니다. 지금 하는 일은 충분히 실현 가능성이 있으니 포기하지 마세요.
58年生  자신을 살피고 관리하면서 한쪽으로 너무 치우치지 말고 일하면 좋을것 같아요. 체력적인 안배를 하면서 일을 진행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답니다.
70年生  내 도움이 절실해 보이니 도움 줄 수 있는 상황이 된다면 적극 도와주도록 하세요. 특히 부모님, 가족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신경 써주세요.
82年生  자기만의 개성적인 모습은 주변의 모든 이들에게 호의적인 평가를 받을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관계를 넓히기 좋은 시기이니 당신 실력을 보여주세요.
94年生  견제하고 견제당하는 그런 모습은 자제하세요. 상대도 피곤하고 나도 피곤합니다. 서로를 견제하는 것보다 서로서로 도우면서 나눠가져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중심을 잘 잡아야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않을겁니다. 나만의 주관을 가지고 소신있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59年生  사람들 간의 유대관계가 깊어지는 시기로, 내 삶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긍정적인 사고와 철학적인 마인드를 통하여 친밀감 키워요.
71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가는 시기로, 내주변의 사람들이 조금씩 달라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변화의 첫걸음을 내딛어보는건 어떨까요?
83年生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는 것도 용기입니다. 오늘은 이런 용기가 필요해요! 이런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95年生  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이루려고 노력하니 결국 그것을 이루게 됩니다. 내 방식대로 실행해 나간다면 그 만족감은 커지게 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