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흐림서울 21.0℃
  • 구름많음제주 23.8℃
  • 흐림고산 23.2℃
  • 구름조금성산 24.1℃
  • 구름많음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정보


치교치밥&치킨 “축구 집관족 겨냥한 바베큐치킨, 치밥으로 차별화”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밥&치킨이 축구 집관족을 겨냥한 바베큐 치킨, 다양한 치밥 메뉴로 차별화를 이뤘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6강전 원정 경기를 응원하는 팬들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벤투호 주장 손흥민을 필두로 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우루과이전 무승부, 가나전 2:3 석패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16강 진출을 위해 포르투갈전(12월 3일 오전 0시)을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글로벌 축구 강국들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더 재밌고 풍성하게 관람하기 위해 맥주와 치킨을 주문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진 가운데, 치교치밥&치킨은 바베큐 치킨과 다양한 치밥 메뉴로 축구 집관족을 공략하고 있다. 

 

업체 측은 튀기지 않고 직화로 구운 순살 바베큐치킨, 치밥 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치교플래터 △바베큐치킨 △콘치즈 치밥 △바베큐치밥 △불닭치밥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로 메뉴 선택 폭을 넓혔다. 맥주와 궁합이 좋은 순살 맥앤치즈 치킨, 치폴레 치킨, 불닭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춰 축구 경기를 보면서 먹기에 제격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축구 경기 날 더 든든한 식사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한 밥 메뉴인 고구마그라탕밥, 해쉬콘치즈밥, 곤드레나물밥, 덴까스밥, 데이터잼밥, 페페로니치즈밥 등도 준비됐다. ‘내맘대로 스페셜밥’을 통해 내 입맛에 맞는 식사를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축구 경기 날 치맥(치킨+맥주)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가운데, 치교치밥&치킨은 바베큐치킨과 특색있는 다양한 치밥 메뉴로 ‘든든함’과 ‘맛’을 원하는 MZ세대 축구 집관족을 공략하고 있다. 치교치밥&치킨과 함께 축구 경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치교치밥&치킨은 전국 200호점을 달성한 샵인샵 치킨 창업 브랜드로 저녁 장사 수익에만 집중했던 기존 치킨 체인점과 달리 치밥을 함께 판매해 점심, 저녁 시간대에도 안정적으로 높은 매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