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흐림서울 25.8℃
  • 구름많음제주 25.3℃
  • 구름많음고산 26.4℃
  • 구름많음성산 26.4℃
  • 구름조금서귀포 27.0℃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일 (음력 11월 9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심리적으로 경제적으로 안정을 얻네요. 의존성까지는 생기지 않도록 관리해요.
48年生  일상속의 작은 이벤트를 해요. 오늘은 고급스런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해요.
60年生  사람들을 설득해서 내사람으로 만들어요. 내 방식대로 내 것을 만들어 보세요!
72年生  나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요. 그리고 차분하게 실행해나가면 성과도 좋아요.
84年生  문이 여기 있으니 박차고 나가면 됩니다.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한답니다!
96年生  지금 내가 공을 들이는 것들은 미래의 자산, 능력, 가치를 만드는 일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이제는 좀 쉬어도 됩니다. 쉬면서 심리적 안정도 찾고 건강관리에도 힘쓰세요.
49年生  서로를 이해하고 관여하고 화합하고 도모할 일이 생겨나서 흥미로워집니다.
61年生  현재에는 만족해요. 그러나 점차 불만이 생겨나면서 불만족을 느낄 수 있어요. 
73年生  나는 자유로운 영혼이라 즐겁게 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현재는 불행해 보여요.
85年生  주변과 융화가 잘되고 있습니다. 순리대로 하나씩 이루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97年生  나에게 아바타가 생긴 것처럼 나를 대신해서 모든 것을 맡길 수가 있게 되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욕망은 커지고 있습니다. 1차적인 욕망으로 폼나고 멋있게 편하게 살길 원해요.
50年生  실적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욕심을 좀 내어도 그것까지도 허용되고 실적이 돼요.
62年生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내가 한 잘못에 대해서 솔직하게 반성해요.
74年生  내가 생각한 방향대로 밀고 나갑니다. 선점한 것이 있다면 대박 날 조짐이네요.
86年生  미래를 대비하는 바람직한 방법을 찾아요. 그러나 현재는 행복한지 모르겠어요.
98年生  오늘은 멋진 레스토랑에서 가족들과 근사한 시간을 보내보는건 어떠신가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는 이들과 뭉쳐서 일을 해결해 나갈 수 있어요.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어요.
51年生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닌데 짜증나고 마음이 아파요. 왜 그런지 자신을 돌아봐요.
63年生  남들이 보지 못하는 틈새 시장을 노려봅니다. 그러면서 쏠쏠한 이익을 챙겨요.
75年生  내가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때가 되어 저절로 이뤄져요. 이건 감사해야 합니다.
87年生  나를 만만하게 보는 상사가 나에게 많은 걸 시킵니다. 현명한 대처가 필요해요.
99年生  주변의 알선, 소개로 누리는 혜택이 늘어났어요. 내실이 풍족해지고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억지를 부려도 사람들이 다 들어줍니다. 오늘은 모든 게 내뜻대로 이루어져요.
52年生  되새김을 합니다. 과거의 일을 다시 떠올려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64年生  지금의 상황을 적극적으로 나한테 유리하게 이끌어가는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76年生  쉬엄쉬엄 천천히 살아가는 여유를 가져봐요. 나태함이 조금은 필요한 시기예요
88年生  오늘은 나만을 위한 작은 소비를 해봅니다. 나에게 선물을 주는 날을 만들어요.
00年生  섬세한 당신의 모습이 냉정하다는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의 감정을 몰라요. 화가 나는지 마음이 아픈건지 자신의 감정을 살펴봐요.
53年生  미래를 위해서 현재의 행복을 포기하고 있네요. 현재의 행복을 포기하지 마세요.
65年生  친숙하고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낍니다. 이런 상황에는 무엇이든 이룰 수 있어요.
77年生  이제는 좀 쉴 때가 되었어요. 누구에게 자기일을 맡기고 쉴 수 있으니 다행이죠.
89年生  가족같은 분위기의 모임이 좋은 유대관계를 만들죠. 이런데서 동지애가 생겨요.
01年生  막연한 불안감에 불평, 불만, 짜증을 내고 있네요. 감정 컨트롤이 필요하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무엇이 옳은지 아닌지에 대한 자기점검이 필요한 시기네요. 이해득실을 따져요.
54年生  주변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상황인데 좋은 분위기라서 속전속결로 이뤄지네요. 
66年生  생각지도 못한 변수들이 나오네요. 하지만 하나씩 해결하면서 위기극복중입니다.
78年生  일상속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세요. 하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실행해 보세요.
90年生  바로 바로 결과가 나오니 이것 또한 불안하네요. 그냥 이 상황을 즐기도록 해요.
02年生  관리감독을 받는 시기입니다. 하는 일에 대한 점검뿐 아니라 자기점검도 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남들이 보지 못하는 틈새를 보는 안목이 있네요. 분명 그것이 성공의 길입니다.
55年生  나의 기록, 의도, 성향이 모든 인정되고 승인되어요. 순리대로 전개되고 있어요.
67年生  지금껏 고생한 당신에게 달콤한 휴식은 선물 같아요. 당신은 좀 쉬어도 됩니다.
79年生  가족들과 모처럼 좋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렇치 못하면 안부전화라도 하세요.
91年生  이 상황을 도피하고 회피하고 싶어요. 하지만 곧 좋은 날 오니 조금만 참아요.
03年生  좋은 조건으로 발탁되고 초고속 승진, 발전을 이룩합니다. 자만심만 버리면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선택을 의심하나요? 내선택은 틀리지 않았고 곧 좋은 결과가 나올 겁니다.
56年生  미래를 대비하는 바람직한 방법을 구상중인 당신, 힘들어도 조금만 견디세요!
68年生  즐거운 일이 있나요? 즐거운 게 없다면 만들어서라도 즐겁게 살려고 해야 해요.
80年生  어디를 가도 행운이 따르네요. 상품이나 청약 등 문서운도 좋은 하루랍니다!
92年生  자신의 상태를 면밀히 살필 때 입니다. 바쁘게 서두르면 계속 실수가 생겨나요.
04年生  이제 출발해도 도착까지 얼마 안 걸립니다. 지금이라도 계획해서 실천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모든 게 다 친숙합니다. 이 친숙함이 나를 편안하고 안정되게 도와주고 있네요.
57年生  모든 일에 애쓰고 용쓰지 마세요. 지금은 쉬어가는 타임이니 마음편히 쉬세요.
69年生  나와 코드가 맞는 친구를 만나네요. 개인적인 취향이 잘 통하니 마음이 편해요.
81年生  기분 나쁜걸 엄한데다 풀고 있네요. 내 평판이 나빠질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3年生  한방에 훅 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당신의 가치를 증명시켜 보여주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극복하려는 존재가 조금 난관은 있지만 그래도 현명하게 잘 이겨내리라 봅니다.
58年生  나의 욕구를 충족시키려 노력해요. 기본적인게 충족되면 감정 컨트롤도 쉬워요.
70年生  내 방식대로 내 것으로 만들어야 직성이 풀립니다.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겁니다.
82年生  실수로 인해서 많이 의기소침해 있어요. 계속 고치고 수정해도 충분히 괜찮아요.
94年生  다소 무리가 되더라도 좀더 공격적으로 진취적으로 나아가도 좋은 것 같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제는 내 것을 누군가에게 맡기고 쉴 때가 왔네요. 믿고 쉬어도 될 것 같아요.
59年生  친구라도 현명하게 선을 잘 지키면 이익이 될 만한 일에 투자해도 좋을 듯해요.
71年生  막연한 불안감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짜증을 냅니다. 불안 시점을 찾아야해요.
83年生  원치 않은 혜택일 수 있어요. 너무 급속한 발전은 부담스러우니 속도를 줄여요.
95年生  특별채용의 기회가 올 수도 있어요. 그 기회는 놓치지 말고 재지 말고 선택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