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2.6℃
  • 구름많음제주 25.6℃
  • 흐림고산 26.4℃
  • 구름많음성산 27.0℃
  • 구름많음서귀포 26.9℃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1일 (음력 11월 8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이상을 높이 잡고 큰 꿈을 키우지만 역부족이겠네요. 혼자 말고 함께 하세요.
48年生  첩첩산중, 일이 끝이 없어요. 병 날수도 있으니 체력을 채워가며 일을 하세요. 
60年生  공사 구분이 정확하고 칼 같아서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지만 신념대로 하세요.
72年生  언제든지 용이하게 쓸 여건과 환경이 만들어져 있네요. 나는 열심히만 하면돼요.
84年生  내신념을 만들고 경력을 쌓고 믿고 의지할 직장을 만나네요. 힘든만큼 오래가요.
96年生  꿈은 크게 가져야 합니다. 마음먹고 준비하고 있다면 곧 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나의 마음이 이뤄지는 목표점이 지금입니다. 나의 꿈이 실현되는 날이 옵니다.
49年生  공들이고 애를 쓰는 과정엔 번거로움이 따르죠. 귀인의 도움으로 공을 세웁니다.
61年生  나의 능력이 묻혀지는 형국이라 답답한가요? 때를 기다리는 형국으로 해석해요.
73年生  내가 한 일이 티가 나지 않아서 속상해요. 나중에 두세배의 실적으로 나타나요.
85年生  넓은 땅을 혼자 장악하니 감당하기 벅차네요. 버거우면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97年生  나는 의외로 손이 많이 가는 사람인데 혼자 하려니 버거워요. 도움을 요청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지랖 발동으로 이리저리 쑤시고 다녀요. 하지만 상대는 나를 원하지 않아요.
50年生  지금은 아무런 혜택도 보상도 없어요. 그래도 언제가는 보상받으니 참아 보아요.
62年生  내가 사람을 이용해 보려면 제대로 가르쳐야 합니다. 조금만 더 신경 써 주세요.
74年生  한단계 한단계 성장해가는 중입니다. 당장 실익이 없다고 포기하지는 말아줘요.
86年生  그동안 미뤄뒀던 일이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고민 말고 해보도록 하세요.
98年生  함께 일을 하는 대신 상대에 대한 배려가 필요해요. 똥고집을 부리면 안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화합하고 의논해서 좋은 일을 계획중이네요. 그런 후에 끈끈한 동기애가 생겨요.
51年生  매력적인 제안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그것에 속지 마세요. 악마의 유혹입니다.
63年生  여유와 안정성이 생깁니다. 여가생활을 즐기며 행복한 날들을 맘껏 누려보세요.
75年生  버티기만 하면 이겨냅니다. 힘든 여정속에서 꿋꿋하게 자립 의지를 높여보세요.
87年生  내 스스로 환경을 만들고 그 과정을 충실히 지킵니다. 오늘도 나를 성장시켜요.
99年生  나 혼자도 충분하지만 누군가의 제안이나 추천으로 쉽게 이루는 기회가 오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고생 끝에 낙이 와요. 이제는 힘든 것은 거의 다 끝나고 행복할 일만 남았어요.
52年生  내 임무는 사람들을 교화시키고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으로 보람을 느껴요.
64年生  새로운 것을 개척하는 마음으로 일을 진행해요. 뭐든지 시작은 힘들고 두려워요.
76年生  좀 더 좋은 조건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여기저기를 알아봅니다. 식견을 넓혀요.
88年生  무리하게 일 하거나 돈을 쓰게 되어 후회를 합니다. 하기 전에 계획부터 세워요.
00年生  지금 당장 이익이 보이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마요. 경험이 재산이 되는 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의 이익이 누군가에 의해서 커졌습니다. 도움 준 이에게 감사함을 표시해요.
53年生  여유롭게 살고 싶어요. 그렇다고 직장을 그만두고 쉬는 건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65年生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날 기회가 왔어요. 지금 힘든 것은 곧 나아질 겁니다.
77年生  여러모로 과정이 중요합니다.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을 무시하면 안 될 일이죠.
89年生  나에게는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자신의 재능과 장기를 더 키워보도록 해보세요.
01年生  나의 노력이 드러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어디서나 최선을 다하면 되는거죠!

 

말띠 운세
42年生  권한을 가졌지만 불편하네요. 자기 의지보다 주변상황을 먼저 살피고 행동해요.
54年生  시행착오 끝에 결정된 결과물입니다. 이제는 차려놓은 밥상을 먹기만 하면 돼요.
66年生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요. 이제는 가진 권한과 선택권을 잘 활용하면돼요.
78年生  지금 상황은 버거운 건 맞습니다. 혼자하는 게 편한 건 맞지만 혼자는 무리예요.
90年生  어질러져 있는 혼란스런 상황을 내가 정리를 하게 되네요. 바쁜 하루가 되어요.
02年生  테스트 받는 상황이네요. 어렵고 힘든 이것을 통과하기만 하면 큰 보상이 와요.

 

양띠 운세
43年生  이제부터는 조금씩 제자리를 찾아가며 정돈하고 정리할 시간이 찾아 왔습니다. 
55年生  막연한 상황이 지금 나에게 닥쳐왔습니다. 그래도 하나씩 찬찬히 풀면 됩니다.
67年生  모든 게 완벽한 상황입니다. 아주 잘 갖춰진 꽃밭같아서 모두들 칭찬일색입니다.
79年生  과중과로로 인해서 몸에 무리가 많이 왔네요. 방구석에서 휴식의 시간을 가져요.
91年生  공동으로 투자, 참여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까지 이뤄집니다.
03年生  가시적이고 빠른 성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열심히 당신이 최고예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손쉽게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이런 기회는 왔을 때 꽉 잡아야 합니다.
56年生  나에게 식견과 선택권이 생깁니다. 잘 조절해야지 그것이 내 것이 될 수 있어요.
68年生  오지랖 발동해도 그것이 상대에게 필요한 것인지부터 살피고 해주도록 하세요.
80年生  고진감래의 결과로 모든 권한이 확실히 자리를 잡고 있네요. 확실한 실속파예요.
92年生  힘든 상황에도 나를 알아보는 좋은 계기로 삼고 현재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요.
04年生  새로운 단계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 만들어지고 일취월장할 수 있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보통때와 다르게 큰 역할이 주어졌네요. 낯선 곳에서도 실력 발휘를 할것입니다.
57年生  넓게 고르게 가꾸어가고 있습니다. 완벽한 터를 찾아 기회를 만들기 위해서예요.
69年生  돈을 벌 수 있게 규모를 키웁니다. 공동으로 투자하고 참여하여 이뤄냈습니다.
81年生  행운이 나에게 찾아옵니다. 딱히 노력하지 않았던 일에서 성과가 생겨나네요!
93年生  많은 무리들 중에서도 가장 선두에 서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는 당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세월이 흐르니 자연스레 나에게 주요한 권한이 주어지고 선택권이 생기네요. 
58年生  혼자는 무리입니다. 함께 할 일이니 자신의 페이스 조절에 더욱 신경을 쓰세요.
70年生  주변이 상당히 어지러운 상황입니다. 정리하는 역할을 하며 바쁘게 하루 보내요.
82年生  나에게 주어진 첫 시련입니다. 나의 가능성과 능력을 시험하는 자리가 될겁니다.
94年生  욕망과 욕심이 생겨나면서 환경도 나를 도와줍니다. 이루지 못할 이유가 없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내가 공을 쌓는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웁니다.
59年生  혼자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또다른 세력의 동참으로 더욱 유리한 조건이 됩니다.
71年生  삶의 여유와 그동안 쌓아온 업적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83年生  정리정돈이 끝나면서 차츰 제자리를 찾고 가시적인 성과까지 나오게 되었네요. 
95年生  지금 상황이 조금 힘들어도 곧 새로운 모습으로 변할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