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박무서울 19.8℃
  • 흐림제주 23.8℃
  • 흐림고산 23.5℃
  • 구름많음성산 23.4℃
  • 흐림서귀포 24.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30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30일 (음력 11월 7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을 체크할 때가 되었습니다. 종합적인 건강검진을 받아보기를 권해드립니다. 
48年生  많은 시행착오로 만들어진 결과물입니다. 일취월장한 자기모습이 자랑스럽네요.
60年生  나에게 결정권이 생깁니다. 불법, 탈법없이 공정하게 일을 처리하여야 합니다.
72年生  다소 무리한 노동이나 지출, 과로로 인해 무리가 옵니다. 페이스조절이 급해요.
84年生  선택의 순간이 옵니다. 감정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 하도록해요.
96年生  시험무대에 서게 됩니다. 그러나 쉽지 않을 것이고 통과한다면 큰보상이 따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신의 자리를 찾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모든 일에 선두에 서서 애를 써봅니다.
49年生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상황이지만 서서히 현실화돼요. 그러면서 질서정연해져요.
61年生  내가 쌓은 업적과 입지조건으로 좋은 곳으로 입성하게 되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73年生  문제가 닥치면 그것을 피하려만 하지 말고 이용해서 더 좋은 결과를 얻어봐요.
85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찾습니다. 그냥 거기에 참석만 해도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죠.
97年生  군중들 중에서 선두에 서고 뛰어난 사람이 돼요. 성과 내고 인정받는 날이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욕망과 소유의 욕구가 커져요. 과욕은 많은 화를 부르니 욕심을 버리도록 해요.
50年生  내맘대로 할 수 있는 권한이 생깁니다.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많은 게 달라져요.
62年生  갑자기 힘쓰고 애쓸 일이 생깁니다. 무리하지 말고 오버하지 말고 적당히 해요.
74年生  주변의 곤란함을 살펴주고 있네요. 나보다 가족, 동료들을 먼저 챙기고 있네요.
86年生  별 도움이 안 되겠지만 그래도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보탬이 되도록 해보세요.
98年生  시험결과, 직장합격 기다렸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어요. 미리 축하드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완성 단계 앞에서 고비가 왔습니다. 충분히 잘 이겨 낼거니 걱정을 하지 말아요.
51年生  실수로 흉터나 상처를 입을 수 있어요. 큰일 터지기 전에 액땜이라 생각하세요.
63年生  헛수고 같아도 헛수고가 아닐 수 있으니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일하도록 해요.
75年生  리더가 되기보다 힘있는 2인자가 되도록 하세요. 리더는 오히려 실속이 없어요.
87年生  두 불길이 불타오른 것처럼 선봉장이 되면 앞으로 나가는 속도가 2배가 되네요.
99年生  고지에 와서 살짝 불안함이 생기지만 차근차근 해나가면 머지않아 정상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재주와 능력이 뛰어나요. 이 일의 목표가 선명해지면 나의 명성도 커집니다.
52年生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이 커져서 병이 될 것 같아요. 그리움에 사무칩니다.
64年生  변신의 시기입니다. 변화를 위해 준비한 것을 다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요.
76年生  주변 사람들에 비해 당신의 능력이 돋보여요. 시기 질투의 대상이 될 수 있어요.
88年生  자기 분야에서 자신의 이름을 날릴수 있는 기회입니다. 겸손한 태도로 임하세요.
00年生  내가 가진 재능이 좋은 환경을 만나서 좋은 결실을 이룹니다. 목표달성을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 넘어져 다치게 되는 경우가 있어요. 괜히 안하던 짓을 해서 그런듯 하네요.
53年生  사람들은 만가지 복은 없어도 한가지 복은 있어요. 자기가 가진 것에 감사해요.
65年生  항상 나의 것을 탐내고 시기하는 사람이 있어요. 스스로 자기 것을 보호하세요.
77年生  교통사고나 접촉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량점검을 하고 출발하도록 해요.
89年生  완성의 단계에서 고비가 찾아와요. 그러나 위기를 통해서 나는 성장을 이룹니다.
01年生  좋은 인물에 흉 지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돌다리도 두들겨보며 걸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가는 길이 틀린 길은 아닙니다. 바르지만 무모한 행동을 하는 것입니다.
54年生  더 나은 삶을 위해 지금은 점검하고 변화하고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해요.
66年生  도약하는 변화의 과정 속에 있어요. 혼자보단 함께 여럿이 하는 게 좋습니다.
78年生  문서가 내소유가 됩니다. 내가 바랐던 소원을 이룬 단계라서 뿌듯한 마음들어요.
90年生  애를 쓴 만큼 성과가 나오게 됩니다. 한 일에 대한 보상과 인정을 받게 됩니다.
02年生  주변인들과 화합하고 보조를 맞춰가며 살아간다면 바른 길을 갈 수 있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무슨 일의 동력을 받는 기분이 듭니다. 내가 하지 않았지만 무언가를 제공 받죠.
55年生  기간이 만료되었으니 새출발을 준비합니다. 마무리로 정산이 되니 기분 좋아요.
67年生  열정이 좀 과해 보입니다. 과로로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니 몸챙겨가며 일해요.
79年生  상부상조해야 합니다. 혼자는 절대 못할 일은 함께 한다면 이뤄낼 수 있습니다.
91年生  성과는 올라오지만 조급한 맘에 일에 대한 강박이 생길수 있어요. 천천히 해요.
03年生  뚫고 일어나 극복하는 시기예요. 지금부터 어떻게 세상을 살아갈지 계획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여러모로 에너지 소비가 커지네요. 체력적인 안배를 하면서 활동 하도록 해봐요.
56年生  내가 이끌고 나가야 할 일이 많아요. 바른 길로 안내하고 인도하기 위해 애써요.
68年生  갖고 싶었던 물건과 사람을 모두 내것으로 만들고 싶어요. 감정표현이 중요해요.
80年生  노력한 것보다 훨씬 좋은 성과를 이룹니다. 그러니 주변에서 시기질투를 하네요.
92年生  주변인들과 눈높이를 맞추려 노력하세요. 그래야 합리적인 판단을 할수 있어요.
04年生  변화와 변신의 주체가 자신이 되어야 하고 능동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도록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계약 기간이 만료되면서 주변인들과 헤어지고 각자의 길을 가니 시원섭섭해요.
57年生  내가 소홀히 한 게 떠올라요. 사람은 다 다르고 내맘같지 않으니 마음쓰지마요.
69年生  나보다 상대가 부족하니 빌려주는 것이 아니고 그냥 도와주기만 해야 하네요.
81年生  뭔가 하나에 몰입하여 에너지와 정신적으로 과부화 상태네요. 건강부터 챙겨요
93年生  하려는 일에 큰 문제가 생겼어요. 주변에서도 도움 주지만 큰 도움은 안되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일을 추진중이네요. 다시 한번 점검하고 검토하도록 해요.
58年生  갑작스럽게 나에게 권한이 부여되었네요. 침착하게 다음 행동들을 진행하세요.
70年生  나의 미래가치는 머물러 있지 않고 계속 진행중입니다. 투자에 관심을 가져봐요.
82年生  주변을 살피고 과거를 생각해봐요. 예전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애써봐요.
94年生  자기점검의 시간을 가져보아요. 그러면 더 많은 변화를 이뤄낼 수 있을 겁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들이 미처 하지 못한 일을 당신이 마무리를 하고 있네요. 대단하네요.
59年生  내가 사람들에게 일을 분배하고 역할을 부여하고 허락을 해주는 임무를 맡아요.
71年生  느리게 천천히 결과를 내는 것이 훨씬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조급해 마세요.
83年生  자신이 성과를 내려 하지않아도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줄테니 걱정 말아요!
95年生  당신은 충분히 이 위기를 감당해낼 능력이 있으니 자신만 믿고 해나가면 돼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