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구름많음서울 24.1℃
  • 흐림제주 26.1℃
  • 구름많음고산 27.6℃
  • 구름많음성산 27.2℃
  • 흐림서귀포 27.0℃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7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7일 (음력 11월 4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바른 길로 안내하고 조언해주는 일을 하고 싶어요. 후배들에게 길잡이가 돼주세요.
48年生  주변으로부터 내 실력이 인정되면서 보람과 성취감을 느끼네요. 행복한 하루예요.
60年生  가족, 친구들에게 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에게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72年生  사람들간 관계를 넓히는 시기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나도록 하세요.
84年生  내가 살아남기 위해 변화를 모색하느라 생각이 많네요. 궁리 하면 변할 수 있어요.
96年生  나의 역할이 많아지고 쓰임이 커지는 중입니다. 자기역할의 자리매김이 중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건강도 좋아지고 일도 잘 풀리게 돼요.
49年生  점점 나에게 좋은 상황으로 흘러가고 있네요. 지금 기회가 왔으니 잡으면 됩니다.
61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로 놀라요. 그 기분을 그대로 드러내지 말고 유연하게 행동해요.
73年生  재능을 많은 이들 앞에서 선보이게 되네요. 이 분야에서 최고봉이 될 수 있어요.
85年生  타인의 시기 질투로 힘들어요. 많은 이들과 교류하니 이런 부분은 감내해야 해요.
97年生  나의 권리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나에게 좋은 방향으로 바로 잡아 권리를 챙겨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체력적으로 힘이 부칩니다. 체력안배를 잘하고 삶의 여유를 가지려 노력해보아요.
50年生  상대방의 의중에 더 관심 있어요. 나의 의지보다 타인에 의해서 움직이고 있어요.
62年生  세상과 떨어져 지내며 한가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꿈꿔봐요. 탈출구가 필요하네요.
74年生  견제하고 견제당하고 주변을 의식하며 살아가다 보니 삶이 팍팍하고 갑갑하네요.
86年生  휴식을 좀 취하고 싶은데 계속 일이 끊이지 않아서 그럴 수가 없는 처지입니다.
98年生  한가지에 꽂히면 거기에 올인하는 스타일이예요. 뭐든 극단적인 선택은 위험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희한하게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네요. 이럴수록 더 주의해서 행동토록 하세요.
51年生  생각의 변화를 가져오는 상황이 오네요. 사람은 위기의 순간의 본성이 나온답니다.
63年生  드디어 좋은 기회가 오네요. 눈치 보지 말고 가려던 방향을 향해 밀고 나가십시오.
75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혜택만 얻으려 하네요. 쉽게 얻어진 기회는 금방 달아나버려요.
87年生  편한 곳을 찾아 현재 자리를 떠나려하네요. 지금은 어딜 가도 힘든 상황일겁니다.
99年生  나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끌어오지만 새롭게 시작하고 개척해야 하니 고생길이예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 내가 해야 할 일을 분명히 알아야 지금의 고난도 충분히 이겨낼 수가 있어요. 
52年生  친구따라 강남가는 꼴입니다. 친구가 투자한 곳에 같이 하게 돼 수익까지 얻어요.
64年生  혼자보다는 둘이 낫죠. 하지만 같이 해서 불편한 건 있지만 견제하지 말아 주세요.
76年生  높은 이상과 신념을 실현시키기 위해 주변 사람들과 함께 큰 프로젝트를 기획해요.
88年生  한번 시작하고 뿌리내리기 힘들어도 어느 정도 오르게 되면 분명 큰 결실이 돼요.
00年生  자기 진로의 방향성을 정하세요. 그러면 누구보다 흔들림없이 전진하게 될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실 자신의 역량보다 큰 감당하기 힘든 상대네요. 이기려 하지 말고 공존을 해요.
53年生  나와 상대는 서로 윈윈하고 있어요. 나로 인해 너로 인해 우리는 서로 성장하네요.
65年生  남을 이용하려다 큰 화를 당할 수 있어요. 남을 이용해도 허락을 받고 해야 해요.
77年生  나의 희생에 대해서 너무 과하게 표현하지 마세요. 생색을 내면 오히려 욕들어요.
89年生  신경쓰고 보살피고 애썼지만 생각보다 성장하지 않아요. 보람이 없고 허무하네요.
01年生  돈은 쓰면서 관리가 가능해야 하는 법인데 내역량보다 크면 오히려 화를 만들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정리할 건 정리를 해야 다음의 일처리가 돼요. 이제부터 옥석을 가릴 시간이네요.
54年生  변화와 혁신 꿈꾸고 있네요. 지금은 멈춘게 아니라 다음 단계로 가는 과도기입니다.
66年生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피곤하고 지쳐있네요. 여행이라도 떠나 휴식시간을 가져요.
78年生  도전을 통해서 극복의 희열도 느끼고 나의 한계치도 경험하면서 자신을 알아가요.
90年生  상대방의 의중을 살펴서 행동합니다. 나보다 타인의 의중에 더 집중하게 되네요.
02年生  폭넓은 인간관계를 가져요. 그러면서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 고민할 때 도움받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좋은 기회를 얻을수 있어요. 갑자기 얻어진 것이라 어리둥절하지만 기회를 잡아요.
55年生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기회가 주어졌어요. 그래서 내 활동영역이 넓어지네요. 
67年生  정신을 차리고 중심을 잡아가는 게 중요해요. 여기저기에 솔깃해 움직이지 말아요.
79年生  리더로서의 자질을 가지고 있네요. 주변의 민원을 잘 수렴해서 해결을 해주세요.
91年生  세상에 대해 눈을 뜨는 순간, 많은 것을 느끼고 많은 것을 배운다는걸 명심하세요.
03年生  변화와 개혁을 할때 때로는 배신을 해야 할 때도 있어요. 지금은 대의가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견제하지 않으면 견제를 받는 게 현실입니다. 세상살이가 쉬운 게 없는 것 같아요.
56年生  정신적 육체적 피곤함에 지쳐있어요. 휴식을 취한다면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돼요.
68年生  주변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고 공감대가 형성된다면 이것만으로도 성공입니다.
80年生  누군가를 보살필 일이 생기네요. 자식에 대한 고민도 함께 이야기하고 해결해요.
92年生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반전이 생기네요. 혼란이 끝나고 결정의 순간들이 다가와요.
04年生  변화의 중심에는 자신이 있습니다. 갑갑하고 답답한 상황의 돌파할수 있을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경쟁을 해도 올바르게 하기를 원해요. 스스로 자신을 통제하며 행동하도록 해요.
57年生  돈에 대한 개념이 부족합니다. 현재 자금 상황을 고려해서 지출하도록 하세요.
69年生  관재, 구설시비가 끊이지 않네요. 말과 행동에 대한 태도를 한번 돌아보도록 해요.
81年生  작은 것을 탐하다 큰 것을 잃게 됩니다. 눈앞의 실익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됩니다.
93年生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공인자격으로 나의 실력을 보여주네요. 말도 필요 없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이 독특하여 주변 시선은 받지만 결국 이해를 받기가 좀 어려운 듯 보이네요.
58年生  나의 문제가 아닌 타인의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해 사방팔방 돌아다니고 있네요.
70年生  오는 사람 안 막고 가는 사람 안 잡는 이런 상황에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마세요.
82年生  부정적인 생각들이나 걱정, 고민으로 오히려 의욕이 사라지게 될 수 있습니다.
94年生  갑갑하고 답답하면 지금의 모습을 바꿔보세요. 변화를 시도해보면 기분이 달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본인은 절대 사업이나 장사를 하면 안됩니다. 갑자기 안하던 짓을 하면 큰일나요.
59年生  불평불만이 많아져요. 하지만 그것을 하나하나 지적하는 행동은 절대 하면 안돼요. 
71年生  길게 멀리 내다보지 못하고 당장의 손익에만 집중하다 보면 아무런 이득이 없어요.
83年生  바르고 예쁘고 상냥한 말을 사용하며 주변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게 되네요.
95年生  조직의 부름을 받게 되면 당신 능력을 최대로 펼치게 될겁니다. 조금만 더 힘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