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7.9℃
  • 흐림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7℃
  • 구름조금성산 24.1℃
  • 구름많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9일 (음력 10월 26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즉흥적으로 행동하네요. 생각하기전에 행동부터 하게 되어 실없는 사람됐어요.
48年生  주변 조건도 좋고 나의 노력도 들어갔지만 뜻을 이루고 펼치기가 쉽지 않네요. 
60年生  성급하게 앞서 나가는 경향이 있어요. 자기 제어해나가는 능력 키워야겠어요.
72年生  자신을 드러내는 능력이 뛰어나네요. 요즘은 자신을 잘 어필하는 것 중요해요.
84年生  인복은 타고났네요. 자신의 일을 지지하고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군요.
96年生  다소 산만한 부분 있지만 행동이 빨라서 실적이나 생산효과가 단시간에 나와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의 공이 타인에게 뺏기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당신 실력은 모두가 인정해요.
49年生  준비는 끝났고 때를 기다리는 중! 오래 기다린만큼 하고자한 것을 맘껏 펼쳐요.
61年生  실력과 무관하게 인정 받게 되는 운입니다. 실력도 인정받을수 있게 노력해요.
73年生  두사람의 목표는 같았지만 함께 하기는 버겁네요. 적당한 거리 두고 관계해요.
85年生  눈치가 빨라서 치고 빠지는데 능하네요. 분위기만 잘 타면 좋은 결과 있네요.
97年生  타인을 많이 신경쓰게 되면서 정작 자신이 해야할 중요한 일을 잊고 있었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명예욕을 추구하기를 원한다면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지 말고 행동해야 합니다.
50年生  자랑하고 드러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도 지금은 하지마세요. 분위기만 망쳐요.
62年生  당신의 능력을 잘 활용하는 것은 대단한 재능입니다. 자기재능을 맘껏 펼치세요.
74年生  사람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세요. 자기에게 도움이 없다해도 관계정리 하지마요.
86年生  감정적으로 결정하고 성급하게 행동하지 마세요. 작은 충돌 예상되니 자중해요.
98年生  지금껏 쌓아온 경력, 성과로 현재의 자신이 평가되니 모든 경험 소중히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될 성 부른것에만 투자하네요. 당신 안목의 대단한 노련함이 존경스럽습니다.
51年生  나에게 좋은 조건입니다. 그러나 과욕을 부리는 순간 좋은 조건이 악재 돼요.
63年生  알아서 다해주는 호적군 만난 격입니다. 꿩먹고 알먹고 절로 모든게 이뤄져요.
75年生  신경이 예민해져 있는 상황입니다. 남들을 신경쓰느라 모든 육신이 피곤하네요.
87年生  주변 상황은 다 나를 향해 돌아가네요. 실수없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면 돼요.
99年生  태양이 대지를 비추어 따사로움을 주듯 세상은 나에게 우호적으로 다가오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압박감과 부담감으로 인해 성급히 결정하네요. 일의 본질을 다시한번 생각해요.
52年生  당신의 능력을 최대치를 발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나의 쓰임 커지네요.
64年生  자기 멋대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네요. 경쟁속에서 무시하는 말투가 거슬리네요.
76年生  생각없이 행동하다보면 감정적으로 행동하기 쉬워요. 늘 점검하고 행동하세요.
88年生  내가 가진 가치를 인정받는 하루가 되겠어요. 겸손한 마음가짐 필요해 보여요. 
00年生  재촉하고 독촉하는 터에 부담감이 커요. 이를 발판으로 성장의 계기 만들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간절히 바랬던 일이 이루어지고 행복한 마음 드네요.
53年生  주변이 날위해 알아서 해주니 아무것도 안하고 얻는 호사가 있어 마음이 들떠요.
65年生  남들보다 더 돋보이기 위해 신경쓰느라 예민해져 있네요. 주변시선 이겨내봐요.
77年生  서로 귀감이 되면서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됩니다. 날 성장시켜주는 귀인이네요.
89年生  수고스럼에 비해 공이 적어서 서운한가요? 누군가는 내 모습을 지켜보고 있어요.
01年生  시험합격, 승진, 취직등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환경에 맞춰 최대한 몸을 낮추고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54年生  본능이 이끄는 대로 행동하는것엔 무리수가 있어요. 최대한 평정심을 유지해요.
66年生  단기적으로 치고 빠지기에는 좋은 상태입니다. 과욕만 버린다면 완벽하네요.
78年生  나의 경력이나 실력이 높이 평가될수 있어요. 이단계에서 만족하기는 아쉬워요.
90年生  빠르게 환경은 변하네요. 자칫 잘못하면 변하는 세상에 못 따라갈 수도 있어요.
02年生  일의 규모와 속도가 커지고 있어요. 나의 빠른 판단력이 필요한 시점 왔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함께 하는게 힘이 드는데 함께하기를 원한다면 나도 상대도 힘들수밖에 없어요.
55年生  경쟁에서 힘든것이 너무 많아요. 그러나 자신부터 챙겨야 승리할수 있습니다.
67年生  남들이 뭐라든 간에 내일만 묵묵히 하면 돼요.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행복해요.
79年生  소유권을 가지면서 불로소득이 생겨요. 타인 것을 뺏는 행위가 있어서는 안돼요.
91年生  현재 내모습 그대로 승급상향이 된 상태입니다. 내 지위상승은 당연한 겁니다.
03年生  누군가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공격적이고 활동적으로 어필해 보새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차라리 주말부부나 각방으로 지내는 게 서로에게 좋아요. 우리만 편하면 돼요.
56年生  종교,명리,철학에 관심있나요? 이 공부를 한다면 더 행복한 삶을 살게 될겁니다.
68年生  가까운 사람들에게 도움받기를 싫어하네요. 그건 관계를 힘들게 하는 요인입니다.
80年生  혼자 끙끙대지 말고 도움을 받아 보세요. 그러다 좋은 기회들를 다 놓치게 돼요.
92年生  이상과 현실의 갭차이가 커서 근심걱정이 많아요. 이상을 낮추면 훨씬 행복해요.
04年生  공부도 일도 잘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자기가 자신을 괴롭히는 것 같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유난히 예민하고 까칠해 지네요. 최대한 사람간 접촉을 피하도록 하세요.
57年生  직장에서 상사와 부하직원 모두에게 존경과 인정을 받을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생각이 많고 갑갑한 부분이 있어요. 혼자 감당하지 말고 전문가와 상담해봐요.
81年生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기보다 대세의 흐름을 따르도록 해요. 애쓰지 말고 살아요.
93年生  연하의 이성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순진한 당신은 늘 이성에게 당하기만 하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보편타당한 원칙만을 고수하다보면 대화하기가 힘들고 주변에 사람들이 없어요.
58年生  예민하고 결벽증이 있네요. 그러나 주변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모습을 숨기세요.
70年生  나의 말이나 작전은 분위기를 제압할 정도로 위력이 있어요. 머리가 비상하네요.
82年生  남들에게는 쓰레기가 나에게는 최고의 발명소재가 될 수 있으니 주변을 살펴요.
94年生  모든 분야에서 전문가의 모습을 보이네요. 자신의 능력을 여기저기에서 찾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신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요. 투지력이 생기면서 몸에 생기가 생겨요.
59年生  어디를 가나 눈에 띄고 시선집중을 받네요. 외모뿐 아니라 실력도 시선집중돼요.
71年生  실력이 좋다고 윗사람을 무시하고 대드는 행위는 하극상입니다. 자중하셔야돼요.
83年生  쫌생이남자는 어디 써먹을 데도 없어요. 너무 검소하면 연애하기 힘들수 있어요.
95年生  지혜롭고 순발력도 있어요. 그러나 좋은 머리를 모략을 짜는데 쓰지 않게 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