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24수능특별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24수능특별반’은 수학을 중심으로 국어, 영어 등 주요과목에 대한 기초를 다지는 과정으로 2022년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개별 입학이 가능하며, 검정고시에 합격한 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부터 2024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24수능특별반’은 2023년 1월 1일부터는 대입선행반과 정규반에 편성돼 1·2·3학기를 통해 단계적으로 레벨업 공부방법을 익히고 문제의 난도를 높여가며 수능 시험에 적합한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이 강좌는 15명 내외의 소수 정예를 선발해 개인타켓팅 밀착코칭으로 처음부터 수능에 필요한 공부방법과 공부습관 등을 제대로 알려줄 계획이다.
아울러 매일 ‘위대한 아침’ 프로그램을 통해 일일 영단어 50개, 국수영 20분 리뷰테스트를 진행, 지속적인 반복 피드백을 제공하며 입시 결과를 좌우하는 수학 과목을 위해 집중 지도를 시행한다. 수학의 기초부터 킬러문제 적응까지 수학 시험 대비에 적절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 개개인의 학습 능력에 맞추어 1대1 밀착 코칭을 진행한다. 입시에서 중요한 국어, 수학, 영어에 대해 주 2회 개별 코칭을 진행해 수험생의 현재 실력에 맞는 학습 방향을 설정하고 피드백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수업에 대한 이해도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집중과외식 개별 지도 프로그램인 ‘IC(Intensive Care)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학원 관계자는 “수험 생활을 위해 최적의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철저한 학생 지도를 바탕으로 학생 개개인의 수능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 목표”라며 “단순히 ‘공부’만 강조하는 기숙학원이 아니라 과학적인 분석과 근거를 기반으로 지치지 않고 끝까지 전력 질주할 수 있는 수험생을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검정고시 합격 후 대학 수능 대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는 학생, 스스로 의지가 부족해 1대1 밀착 관리를 받고 싶은 학생, 약 1년간의 시간 동안 모든 것을 잊고 수능을 위해 올인하고 싶은 학생에게 적합한 커리큘럼이므로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과 함께 도전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