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1.0℃
  • 구름많음제주 23.8℃
  • 흐림고산 23.2℃
  • 구름조금성산 24.1℃
  • 구름많음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11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업데이트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제시된 돈버는퀴즈 문제는 '식단관리중 커피는 먹고싶지만 아메리카노는 너무 써! 그럴 땐 앵커버터가 들어간 부드러운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보니 OOO이 많고 오메가3가 특히나 많아 우유가 정말 일품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운동량'이다.

 

업데이트 문제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의 핵심은 OOOOO입니다. 그중에서도 'C8,C10,C12'함유량에 따라 좋은 오일과 나쁜 오일로 나뉩니다. 일반 요리용으로 많이 쓰이는 'C12'는 대사처리가 느린 장쇄중성지방과 비슷하기 때문에 방탄커피용으로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의 코코넛 오일 성분인지 꼭 확인해야합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mct오일'이다.

 

 

업데이트 문제는 '집에서 힘들게 방탄커피 레시피 따라하지말고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드세요♡ 최고의 맛을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를 직접 시음하고 레시피를 연구했습니다! 원두 중에서도 산미와 바디감이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OOO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서 만들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브라질'이다.

 

업데이트 문제는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는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키토선생 MD들이 이야기 합니다. "OOO OO을 고민하고 있다면 진짜 필수of필수!" 맨날 굶고 맛없는 식사만 하기보다는 탄수화물과 당류를 줄인 방탄커피를 아침 또는 점심 대신 한 잔하면 배고픔을 잊을 수 있습니다. OOO OO은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간헐적단식'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누구나 퀴즈를 풀고 무작위로 상금의 일부를 캐시로 받을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 캐시가 지급된다.

 

또한 캐시워크 앱은 걸으면 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만보기 기능을 제공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