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8.7℃
  • 구름많음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6℃
  • 구름많음성산 24.5℃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박결, 비와 '불륜설 루머' 입장 밝혀…"어이가 없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박결(26)이 유명 연예인을 상대로 퍼진 루머에 대해 "어이가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 6일 박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이가 없다. 몇 년 전에 스폰서 행사에서 본 게 다인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유명 연예인과 여자 골프 선수의 불륜설이 익명으로 온라인에 많이 나돌았고, 해당 여자 골프 선수가 박결일 것이라는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박결이 자신의 입장을 밝힌 것이다.

 

박결은 "(전화)번호도 모른다"며 소문을 만들어낸 이들을 가리켜 "나쁜 사람들"이라고 칭했다. 

 

이 유명 연예인의 아내와 닮았다는 평을 듣는 박결은 "닮지는 않았지만 비교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생기다니"라고 한탄했다.

 

박결은 2015년부터 KLPGA 정규투어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해 2018년 10월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에서 우승했다. 준우승도 여섯 차례 했으며 통산 15억6천472만원의 상금을 벌었다.

 

이번 시즌에는 22개 대회에 나와 상금 1억7천762만원으로 상금 순위 37위를 달리고 있다. 시즌 최고 성적은 4월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3위다.

 

6일 경기도 여주에서 개막한 메이저 대회 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도 1라운드 1언더파를 치고 공동 6위에 올랐다.

 

앞서 최근 한 잡지는 두 명의 남성 톱스타가 각각 다른 골프선수와 외도를 하고 있다는 이니셜 보도를 냈다.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무분별한 추측이 이어졌다. 특히 두 남성이 각각 비, 조정석이라는 추측이 난무했고, 불륜 상대로 지목된 골프선수 개인 SNS에는 불륜설 루머 관련 네티즌들의 추측성 댓글이 다수 게재됐다.

 

한편 비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해 돌고 있는 루머와 찌라시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대응할 가치조차 없는 명백한 허위 사실이기에 어떤 입장 표명도 불필요하다 판단했다. 하지만 어제 오늘 루머가 빠르게 퍼져나가기 시작하며 아티스트는 물론 그 가족에 대한 인신공격, 비난 등이 무분별하게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 더는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공식입장을 표명한다"며 "당사는 현재 최초 이니셜로 보도한 보도 매체에 문의해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 확인했고 해당 이니셜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확답까지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진위가 파악되지 않은 내용을 사실인 것처럼 올리거나 악성 게시글을 작성하는 행위에 대해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불법정보 유통금지 위반, 개인 간 전송을 통한 허위 유포를 진행한 정황까지 모두 책임을 묻고 법적 절차로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임을 천명한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