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9.3℃
  • 구름조금제주 23.1℃
  • 구름조금고산 21.2℃
  • 구름많음성산 24.5℃
  • 구름많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6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6일 (음력 9월 1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최대한 받지 않게 노력하세요.
48年生  오늘로서 많았던 일들을 거의 해결되어 갑니다. 이제 좀 마음놓고 쉬어보세요.
60年生  오지랖 발동하여 다른 사람들 일처리에 바쁩니다. 때로는 거절도 필요하답니다.
72年生  나에 대한 생각이 많아지네요. 자신에 대해 객관적으로 알아보는건 어떨까요?
84年生  생각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해답 찾기가 어려워요. 머리속의 생각을 정리해요.
96年生  스트레스로 힘든 하루 입니다. 혼자 하기 힘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족이 편하기도 한데 사실 불편해요. 그래서 왠지 마음속이 답답한 하루에요.
49年生  쓸데없는 돈지출 생길수 있어요. 더 큰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 단속 하세요.
61年生  일의 진행이 잘 되지 않고 꼬이네요. 윗사람의 도움 받으면 해결이 될듯해요.
73年生  주도적으로 일을 진행한다면 막힘이 생겨요. 도움을 받고 조언을 받아들여요.
85年生  문서작성 할 것 있다면 한번더 확인하고 서명해요. 놓치는게 있을수 있어요.
97年生  눈치를 보고 행동에 제약이 많이 생겨요. 오늘은 윗사람들 조언을 들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치 않는데 움직여야 하는 일이 생기네요. 기분 나빠도 오늘만 잘 넘겨요.
50年生  새로운 에너지가 충전이 되어 반전이 기대되네요. 준비되셨으면 시작하세요.
62年生  나만 세상에 낙오되어 왕따같은 기분이 들지만 실망은 마요. 내일이 있잖아요.
74年生  사람들이 내맘같지 않아 마음이 불안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걸 찾아서 해요.
86年生  외부적 활동이 많은 날입니다. 피곤하고 예민해질 수 있으니 안전운전 하세요!
98年生  뜻밖의 돈이 생길 수 있어요. 이런 돈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나누면 좋겠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에 여유도 생기고 게으름도 생기네요. 안정된 모습이 보기좋은 하루에요.
51年生  일로서 어느정도 안정기에 돌입했으니 취미활동 하면서 행복찾기에 집중해요.
63年生  친구, 가족을 위해 시간을 내요. 내옆에 있는 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요.
75年生  문서취득, 계약성사 같은 중요한 일이 주변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됩니다.
87年生  회사에 인정받고, 시험에 합격하고 경사가 있네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99年生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시험에 합격하고 회사에 취직 하고 자격증을 취득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몸에 이상이 생겨 수술이나 치료가 필요해요. 서둘러 병원검진을 받도록 해요.
52年生  친구, 동료들과 언쟁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잘 마무리 될거에요!
64年生  자기생각에 매몰되어 판단력에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조언을 구해보세요.
76年生  일이 순리대로 되지 않아요. 고집을 버리고 협상하도록 유연하게 생각하세요.
88年生  갑작스런 인센티브가 생길수 있겠어요. 오늘은 여유있게 맛난 외식을 해봐요!
00年生  문제가 생겨도 더 좋은 상황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실망 말고 기다려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면역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곳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53年生  힘든 일이 있다면 친구, 동료의 도움으로 해결이 돼요. 그 힘든걸 또 해내네요.
65年生  인복이 넘치는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잘하면 뭐라도 얻는 게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우리의 힘만으로 극복이 힘든 일이네요.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셔야 합니다.
89年生  욕심이 생기지만 욕심이 과하면 되던 일도 꼬이게 돼요. 내 능력껏 해야 해요.
01年生  오늘은 유난히 머리가 비상해지고 똑똑해지는 것 같아요. 잔머리 쓰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바라지 않던 것을 어쩌다 얻게 되는 상황이 옵니다. 현명하게 대처하세요.
54年生  드러내기 부끄러운 일이 생겨서 난처하지만 그 또한 나에게 중요한 경험이에요.
66年生  일적으로 먼 곳에 가게 되네요. 늘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마음을 가져야해요.
78年生  돈의 유혹에 넘어 가선 안됩니다. 현재 나의 마음이 궁핍해서 실수할수 있어요. 
90年生  속임수에 쉽게 넘어가는 운입니다. 결정을 바로 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들어요.
02年生  외국인 친구, 외국출장 등 외국과 관련된 소식이 생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옆에 있는 사람, 그들덕에 자신이 행복하다는 걸 알게 되니 감사한 날입니다.
55年生  흘러가는 대로 가고 싶은대로 하고싶은 대로 살고 싶다면 그렇게 하도록 해요.
67年生  부족한 부분이 발생해도 당황 말고 침착하면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이 돼요.
79年生  미진했던 일이 우리에게 유리한 쪽으로 결론이 나니 마음이 놓인은 하루입니다.
91年生  말을 잘하면 일의 성과도 좋게 되니 예쁘고 상냥한 말로 좋은 결과를 내보세요.
03年生  친구따라 강남간다는 말처럼 친구따라 덩달아 했다가 좋은 걸 얻게 될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리가 필요한게 있다면 지금 이순간 결단을 내려요. 지금은 결정의 시간입니다.
56年生  새로운 것을 시작, 기획하기 전에 지금 하고 있는 것부터 마무리를 하세요.
68年生  보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옛 연인의 소식을 듣게되고 재회의 가능성도 있어요.
80年生  일의 실마리를 풀 능력을 가진 당신! 본인의 능력을 믿고 적극적으로 추진해요.
92年生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머릿속이 각종 고민으로 가득찬 복잡한 하루입니다.
04年生  모든 일에 완벽한 선택은 없으니 실망말아요. 최선을 다했으면 만족해도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원하는 방향은 아닐지라도 모두가 좋게 되는 일이라면 동참하도록 하세요.
57年生  겉으로는 좋은듯, 눈치껏 행동하면 손해보다는 이익이 생겨날니 참고하세요!
69年生  가족들을 챙겨야 할 일이 생겨요. 안부전화라도 한 통하며 가족을 챙겨보세요.
81年生  불편한 진실 앞에서 마음이 무겁네요. 이럴 때는 해결보다는 시간이 약입니다.
93年生  가족, 동료들과 함께 힘을 합치면 힘들었던 일들도 무사히 해결되는 운세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대로 할수 없어 답답하네요. 멀리 여행이라도 떠나서 답답함을 해소해요.
58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우선 나의 잘못에 대해서 먼저 생각해요.
70年生  무조건 내가 정답은 아닙니다. 상대와 내생각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요.
82年生  커지는 걱정,  혼자 걱정말고 가족, 친구들과 문제를 수면위로 올려 의논해요.
94年生  자기만의 독특한 생각을 이해받으려 하지 말고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선의의 행동도 상대가 원치 않으면 악의가 될수 있죠. 내 생각을 고집하지 마요.
59年生  돈 들어오는 일이 있지만 계획없이 쓰면 들어온 돈보다 지출이 많아질수 있어요.
71年生  허레의식보다 실속을 챙기는 것이 우선입니다. 더 꼼꼼히 확인하고 결정하세요.
83年生  친구덕에 득템의 찬스가 오네요. 노력없이 얻어지는 행운이 생겨나는 하루에요.
95年生  부정적인 생각으로 마음 잡기가 어려워요. 내가 진짜 원하는것이 뭔지 고민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