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맑음서울 21.2℃
  • 흐림제주 24.5℃
  • 흐림고산 23.3℃
  • 흐림성산 23.5℃
  • 흐림서귀포 24.2℃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5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5일 (음력 9월 10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급격히 기운이 쇠약해졌어요. 자기 건강과 컨디션을 관리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48年生  나의 생각을 사람들에게 드러내기가 힘든 하루네요. 크게 한숨을 내쉬어보세요.
60年生  투자하기 좋은 날이지만 오버해서 투자했다가 오히려 큰 코 다칠 수가 있어요. 
72年生  나의 재능과 미모가 시선 집중이 되어 불편하고 어색하면서도 기분도 좋네요. 
84年生  감정조절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문제가 터지면 말로 끝나지 않으니 조심해요.
96年生  예전에는 하지 않던 행동으로 난처해 질 수 있습니다. 정신줄을 잘 잡으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멘탈을 잘 잡아야 합니다. 자신의 마음과 행동이 다르면 탈이 나는 법입니다.
49年生  자신의 마음을 그대로 표출하면 안됩니다. 마음을 감추고 때를 기다려보세요!
61年生  동료들을 믿지 못하고 혼자 다 해놓고 힘들다 하지말고 동료들을 믿어보세요.
73年生  오늘은 혼자놀기, 혼자 생각하기, 혼술하기 등 재밌는 나만의 놀이를 찾아봐요!
85年生  상대방과 의견이 통하지 않아 답답함이 쌓입니다.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97年生  긁어부스럼 되는 일이 없게 행동해요. 마음만 앞서면 모든것이 물거품이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타협점을 잘 찾아 좋은 결과로 만들어보세요. 명분이 너무 앞서면 손해입니다.
50年生  친구, 가족들과 재밌는 이벤트를 만들어보아요. 즐거움이 2배가 될 것입니다!
62年生  말 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말의 소중함을 알게되는 하루 될거에요.
74年生  직장의 일이 불만스럽고 하찮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일에 자부심을 가져보세요.
86年生  일탈을 꿈꾸나요? 오늘 하루는 하고싶은 것 하면서 삶의 재미를 느껴보아요.
98年生  가정, 회사에 다 불만족스럽네요. 누구보다 자신이 본인을 위로해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밖으로 나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몸이 예전같지 않으니 건강 챙기세요.
51年生  집의 화초정리와 청소하기 좋은 날이네요. 마음속의 나쁜 생각도 다 청소해요.
63年生  머리속이 나쁜 생각으로 가득차 있네요. 산책을 하면서 마음을 비워보세요!
75年生  혈액순환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에요. 손발이 냉하고 속이 편치 않습니다.
87年生  소비지출이 늘고 있네요. 허한 마음을 쇼핑으로 충족시키는 건 이제 멈춰요!
99年生  오지랖 발동했네요. 자기 일부터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을 살피도록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만성질환이 또 발병했네요. 몸이 건강해야 마음도 편안하니 몸부터 챙깁시다.
52年生  근심걱정이 한가득이네요. 몸을 좀 움직이면서 부정적인 생각을 비워버립시다. 
64年生  갑자기 불뚝성질이 나고 괜히 예민하고 불안해요. 마음속의 화를 다스리세요.
76年生  오늘은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해요. 참을수없이 화가 나면 화를 내도 좋습니다.
88年生  타인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오늘은 그저 내 마음에 집중해보세요!
00年生  친구들과 신경전을 하고 있네요. 지는게 이기는 것이니 서로 상처주지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맘 같은 건 없습니다. 나는 나고 타인은 타인이고 다르다는 것을 인정해요.
53年生  모처럼 집안을 깨끗이 청소하고 휴식을 취하니 절로 웃음이 지어지는 하루네요.
65年生  너무 좋아도 너무 가까이 있으면 불편해요. 사랑에도 적당한 거리가 필요해요.
77年生  나는 좋은 의도로 했지만 상대가 원치 않으면 안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어요.
89年生  본인의 마음을 너무 다 드러내지 말아요. 자신이 더 상처받을수도 있으니까요.
01年生  때로는 혼자가 편할수 있어요. 혼자 시간을 가지며 자신의 마음에 집중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청소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기분 전환해보세요. 상쾌한 하루가 될거에요!
54年生  소비충동이 올라옵니다. 오늘은 쇼핑을 자제하고 밖으로 산책을 나가 보세요. 
66年生  돈 쓸 일이 계속 생깁니다. 친구들과 모임에 오늘은 더치페이를 제안하세요.
78年生  말이나 행동이 시선을 집중 시키네요. 좋은 일로 유명세를 타게 될 수 있어요.   
90年生  오늘은 사람들 많은 곳은 피해 다녀야 겠어요. 말과 행동을 더 조심하셔야 해요.
02年生  주변의 시선을 모으는데 성공, 누가 나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 수도 있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이 우울하고 정신이 산란할수 있으니 혼자 있지 말고 밖으로 산책 나가요.
55年生  계약변경이나 조건번복으로 난처한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재차 확인해보세요.
67年生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을 진행한다면 순조롭게 잘 풀릴테니 욕심은 금물입니다.
79年生  부하직원이나 자식으로 인해 속상한 경우가 생기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줘요.
91年生  동료들과 친구들과 의견 충돌이 생깁니다. 문제해결은 내일로 미뤄도 좋아요.
03年生  생각이 많아 머리속이 복잡하네요. 지인들과 상의하면 의외로 쉽게 해결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요리하기나 운동하기를 하면서 기분전환을 해봐요. 몸이 한결 가벼워질거에요.
56年生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이루어 보아요. 삶의 활력이 생기고 기운이 솟아납니다!
68年生  사람들을 의식하느라 정착 자신은 챙기지 못했네요. 내가 원하는걸 생각해봐요.
80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불편한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92年生  윗사람과 불화가 생길수 있습니다. 불만이 생기더라도 오늘만큼은 참고 웃어요.
04年生  과격한 운동으로 마음속 화를 표출하세요. 사람과 얽히면 충돌하게 될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도 뾰족하고 몸도 예민한 하루이니 마음이 편안한 장소에서 힐링 해보세요.
57年生  내 행동이 불필요한 일이 될수 있으니 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69年生  문제의 해결안을 자신이 가지고 있네요. 자기능력을 믿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요.
81年生  나와 대화해 본적 있나요? 자신에 대해 고민하고 생각하는 하루를 가져보세요.
93年生  이리저리 치이고 지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그래도 내일이 있으니 힘을 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왠지 나라는 사람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58年生  독서, 서예 등 활동으로 자신의 끼를 발휘해보세요. 멋진 예술가가 돼보아요.
70年生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함께 단풍구경을 떠나면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겠네요.
82年生  오늘은 그 어느때보다 예쁘네요. 남들에게 자신의 미모를 한껏 과시해 보아요. 
94年生  마음속의 답답했던 일이 있다면 정중히 표현해 보세요. 상대도 이해해줄거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겉으로는 힘들고 치여도 결국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니 조금만 참으세요!
59年生  오늘 모든 일은 내가 주도한대로 이루어지니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를 조심해요.
71年生  말과 행동이 뾰족하고 날이 선 하루입니다.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83年生  마음먹은대로 이루어지는 날이네요. 주저말고 실천하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95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런 날은 논쟁보다는 먼저 양보해보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