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4℃
  • 구름조금제주 25.1℃
  • 구름조금고산 23.5℃
  • 구름조금성산 23.8℃
  • 구름많음서귀포 25.1℃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경남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 동호수 지정 선착순 계약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경남 고성군 교사리 일원에 들어서는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가 동호수 지정 선착순 계약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는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전용면적 84㎡A 251세대, 84㎡B 107세대, 116㎡ 77세대 총 435가구 규모이며, 일부 잔여세대를 대상으로 선착순 동·호수지정 계약 중이다.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은 일반 아파트 청약과 달리 청약통장 없이 내가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해 계약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합리적인 분양가와 함께 계약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금은 분납제(1차 1000만원)이며 중도금 60%를 무이자로 대출받을 수 있다.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가 들어서는 고성은 비규제 지역 혜택으로 전매제한이 없고 실거주의무도 없다.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 는 단지에서 33번 국도가 가깝고, 고성 IC를 통해 대전, 진주, 사천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만림IC를 통해 통영으로의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송학고분로를 통해 고성읍내도 편리하게 이동가능하다.

 

대형교통 호재 등 미래비전도 풍부하다. KTX 고성역 계획으로 전국으로 더 빠른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며, 인근 양촌·용정지구 해상풍력발전, 무인기종합타운, 안정국가산업단지 등 굵직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어 생활여건은 더욱 개선 될 것으로 보인다.

 

CGV고성점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고성군스포츠파크, 올해 6월 개장한 고성야구장, 고성군국민체육센터, 고성박물관 등 풍부한 힐링·문화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쾌적성을 강화했고, 선호도 높은 판상형 4BAY(84A타입), 4.5BAY(116타입)과 공간감이 극대화된 거실-주방 일체형 타워형 구조(84B타입) 등 혁신평면설계를 도입했다. 전 세대 팬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시스템들도 갖췄다. 불필요한 전력낭비를 막아주는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세대내 및 공용부 보안등 LED조명, 늘어나는 전기차 수요에 따른 단지 내 전기차 충전소,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고화질CCTV 등의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 안은 고성을 대표할 랜드마크의 품격으로 채웠다.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는 고성에 처음 선보이는 단지내 실내골프장, 북카페, 단지내 어린이집 등 고품격 단지내 커뮤니티를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계약자 응모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현대자동차의 캐스퍼를 각 타입별로 1대씩 총 3대를 지급할 예정이다. 응모일자는 9월 19일 부터 12월 23일까지, 추첨은 12월 24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