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구름많음서울 25.5℃
  • 구름많음제주 26.0℃
  • 구름많음고산 27.3℃
  • 흐림성산 27.2℃
  • 구름많음서귀포 27.6℃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1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19일 (음력 8월 24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속에 서운함을 담고 있으면 상처 되니 진솔한 대화로 소통해서 풀어야 돼요.
48年生  정성을 다해서 노력하면 안될 일이 없어요. 겉치레 보다 실속을 챙겨야 됩니다.
60年生  지난 세월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발하면 순탄하게 잘 진행할 수 있습니다.
72年生  현재 상황을 냉정하게 돌아보고 불필요한 모든 것들을 정리 정돈하는게 좋아요.
84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야 됩니다.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96年生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이 큽니다. 현실적인 안목이 필요하니 상황 흐름을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욕심이 과하면 함정에 걸려서 넘어집니다. 현 상황을 살피면서 차분하게 하세요.
49年生  열정을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한 만큼 좋은 보상이 있으니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61年生  성공의 기쁨이 찾아오는 시기이니 더욱 분주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하면 좋답니다.
73年生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돼요.
85年生  해야될 일이 많으니 스트레스 또한 많지만 책임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97年生  유연하고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사람을 대하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황은 다소 어렵고 씁쓸하지만 마음의 중심 잡고 굳건하면 명예를 얻게 됩니다.
50年生  오늘은 도움을 기다리기 보다는 누군가의 귀인이 되어 베풀어 주고 포용 하세요.
62年生  지나친 욕심 부리지 않고 현재 상황에 만족한다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져요.
74年生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생기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면 곧 해결될 수 있어요.
86年生  너무 입에 발린 칭찬만 하는 사람은 경계 하세요. 보이지 않는 함정이 있습니다.
98年生  연인간에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감정 보다 이해심을 보여주면 부드러워 집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급하게 서두르거나 재촉하면 그만큼 손해를 볼 우려가 큽니다. 침착해야 됩니다.
51年生  말과 행동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주목받게 되니까 온화하고 긍정적인 표현하세요.
63年生  창조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구상으로 좋은 계획을 세우기에 적합한 날이랍니다.
75年生  뿌듯하고 보람있는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행복이 가득한 날이랍니다.
87年生  고비는 있지만 새롭게 시작할 수 있으니 희망의 문이 열리고 보람또한 있답니다.
99年生  열정과 영감이 샘솟습니다. 열정만큼 열심히 움직이면 만족할 만한 성과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계획이 너무 원대하고 높으면 안됩니다. 오늘은 하는 일마다 난항이 예고됩니다.
52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으로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침착하게 점검하고 대처 하세요.
64年生  혼자서 독단적으로 해결할려면 좀처럼 나아지지 않으니까 협력을 구해야 됩니다.
76年生  어려운 상황이지만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고 점차 상황이 좋은쪽으로 흘러갑니다.
88年生  여러가지 일에 관여하면서 분산하지 말고 한가지에 집중해야만 실속이 생깁니다.
00年生  고생에 비해 얻는 것은 적고 서로간에 의견도 일치되지 않으니 양보가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은 분주하고 바쁜데 생각대로 움직여지지 않으니까 일의 방향부터 잡으세요.
53年生  오늘은 산 넘어 산이고 물 건너 물이니 갈수록 태산 입니다. 무리하면 안됩니다.
65年生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고 빠진 것이 없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손실 없습니다.
77年生  나혼자 남겨진 것처럼 고립감 들지만 그래도 사람들과 선을 넘으면 충돌 생겨요.
89年生  욕심만으론 잡을 수 없으니 준비없이 열정만 있다면 실속없는 겉치레만 됩니다.
01年生  계란으로 바위 치는 것처럼 무모할 수 있어요. 오늘은 변화의 시점이 아니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인들과 하나로 뭉치고 협력도 잘되니 목표한 바를 실행해도 좋은 날이랍니다.
54年生  혼자 하기에는 다소 버거운 일 입니다. 믿음직한 사람들과 함께하면 더 좋아요.
66年生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는 형국이니 함께 할수록 능률도 좋고 보람도 있어요.
78年生  흐르는 물은 썩지 않습니다. 꾸준한 노력만이 발전하고 성취하는 길이 된답니다.
90年生  오늘은 일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 입니다. 희망차게 하루를 시작해도 좋아요.
02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습니다. 행동으로 실천하고 인내심 있게 앞으로 나가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망설이지 말고 용기를 내세요.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기회가 생기니 행복합니다.
55年生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분하게 정리 정돈 하세요. 운이 따라주는 날이랍니다.
67年生  있는 것을 잘 활용해 보세요. 아무리 좋은 것도 사용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어요.
79年生  바쁘게 움직이니 생동감이 넘치는 하루가 됩니다. 노력만큼 성과를 거두게 돼요.
91年生  주변 환경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변합니다. 일 처리도 수월하고 기쁨도 있답니다.
03年生  오늘은 결과없는 계획 보다는 새롭고 참신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성과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에게 솔직히 이해를 구하는게 좋습니다. 감정 조절에 신경써야 될 것입니다.
56年生  스트레스에 약한 날 입니다. 조금만 일해도 피곤하고 의욕도 없으니 조절하세요.
68年生  무리하게 큰것을 바란다면 작은 것조차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과욕은 안됩니다.
80年生  어긋나는 부분이 있어도 참고 기다리세요. 오늘은 생각과 다른 작용이 많아요.
92年生  과거는 이미 지나간 일 입니다. 붙잡고 있지 말고 생각을 다듬어야 발전 있어요.
04年生  초조해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공동의 대화를 나누세요. 의외의 성과가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꾸 지체되지 않도록 하세요. 매사 모든 일을 꼼꼼히 하면서 때를 맞춰야 돼요.
57年生  할 일은 많은데 몸은 하나이니 일에 순서를 정해서 차근차근 처리하는게 좋아요.
69年生  자기주장을 너무 앞세우지 마세요. 내 생각만 옳은게 아니니 타협이 필요합니다.
81年生  잠시 곤란한 상황은 생길 수 있지만 현명하게 대처하고 노력하면 반전이 됩니다.
93年生  답답하다고 포기하지 말고 인내심있게 적극적으로 실천하면 좋은 결과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욕심내서 확장하고 늘리는 것은 불리하니 현재를 점검하고 유지하는게 좋답니다.
58年生  신중 할수록 이득이 커집니다. 조금더 미래를 내다보고 준비해야 실패가 없어요.
70年生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해보세요. 금전적으로 나아지는 하루가 될겁니다.
82年生  상대방 감정을 먼저 살피는게 필요 합니다. 호미로 막을 걸 가래로 막지 마세요.
94年生  얼버무리면 안됩니다. 냉정해 보여도 끊고 맺음이 확실해야 문제를 예방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금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어도 오늘은 참아 넘기세요. 참는게 이기는 거랍니다.
59年生  필요없는 말을 많이하면 실수도 많고 구설도 심합니다. 언행에 신경써야 됩니다.
71年生  약속 됐던 일도 어긋나는 일이 있으니 무조건 믿지말고 꼼꼼하게 체크해야 돼요.
83年生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조금 힘듭니다. 하지만 위축되지 말고 굳건해야 된답니다.
95年生  오늘은 마무리에 중점을 둬야됩니다. 과정에 장애도 있으니 방심은 금물 입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