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구름많음서울 22.7℃
  • 구름조금제주 26.0℃
  • 구름조금고산 23.9℃
  • 구름많음성산 24.8℃
  • 구름많음서귀포 26.2℃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스우파' 허니제이, 결혼 발표 동시에 임신 소식 전해...예비신랑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출신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다.

 

허니제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다”라며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다”라며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다”라고 덧붙였다.

 

또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며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전했다.

 

그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만 예비 신랑이 누구인지는 따로 언급하지 않았다.

 

이날 허니제이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동료들이 찾아와 축하를 전하기도 했다.

 

허니제이와 과거 댄스 크루 퍼플로우로 함께 활동한 배우 김희정은 '사랑해'라는 댓글을 남겼고, 허니제이와 오랜 시간 인연을 맺은 절친 박재범은 박수 이모티콘과 함께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기며 기뻐했다.

이외에도 개그우먼 홍현희·송은이, 그룹 2AM 조권, 우주소녀 엑시, 가수 정기고 등 허니제이와 인연을 이어온 연예인들은 물론 아이키, 효진초이, 여진 등 '스우파'를 함께한 동료들의 축하 물결도 이어졌다. 

 

허니제이는 지난해 엠넷 '스우파'에서 우승을 차지한 댄스팀 홀리뱅의 리더다. 한국 걸스힙합신의 대표적인 여성 댄서로, 현재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계열 교수로 재직 중이기도 하다.
 

한편 최근 허니제이는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5월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레이블 모어비전에 합류한 뒤, 지난달 28일 퍼포먼스 음원 ‘허니 드랍(Honey Drop)’을 발매하기도 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