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3.0℃
  • 흐림제주 26.0℃
  • 흐림고산 24.9℃
  • 흐림성산 25.9℃
  • 구름많음서귀포 25.8℃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18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18일 (음력 8월 23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몸과 마음이 조금 고단하고 불편할 수 있답니다. 무리한 일은 절대 금물이에요.
48年生  정리해야 될 일들이 너무 많아서 압박감이 크지만 새로운 다짐으로 시작하세요.
60年生  예상했던 것과 달리 의외에 부딪침이나 어긋남이 있으니 세밀하게 진행 하세요.
72年生  그동안의 경험을 아랫 사람들에게 알려주면서 도리어 나도 배우는 것이 있어요.
84年生  우유부단 하면 안돼요. 당장은 손해 보는 것 같아도 솔직하고 냉철한게 좋아요.
96年生  이기적인 마음을 먹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오히려 마음에 상처만 남게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어려운 상황이 길게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늘은 최대한 안전을 선택해야돼요.
49年生  진행하는 과정에서 조율이 필요 합니다. 한번에 이루어지는걸 기대하지 마세요.
61年生  작은 실수는 너그럽게 용서해 주세요. 감정대로 하면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73年生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는 잠시 피하세요. 오늘은 융통성과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85年生  급한 마음에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면 오히려 관재구설 때문에 낭패를 보게돼요.
97年生  마음이 불안하고 흔들릴 수 있습니다. 굳건한 마음으로 책임감있게 진행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해가 뜨면 지는게 순리인 것처럼 곤란한 일도 결국 마무리 되니까 침착 하세요.
50年生  혼자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성과도 더욱 좋고 보람도 느낀답니다.
62年生  사람들과 사소한 갈등은 생길 수 있지만 원만하게 해결되고 능률도 좋아집니다.
74年生  그동안 위기 상황이였다면 오늘은 행운이 따라오니 자신감 있게 밀고 나가세요.
86年生  생각지 않았던 금전운도 있고 진행하는 일도 원만하지만 마무리에 신경 쓰세요.
98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협력해주는 귀인도 있으니 겸손해야 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반응도 좋고 원만한 날입니다. 큰 무리만 없다면 원하는 일을 추진해도 좋아요.
51年生  이미 지나간 일은 잊으세요. 새로운 출발도 좋고 능률도 오르니 기쁜 날이에요.
63年生  오늘은 도와주는 귀인 덕분에 꼬여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보입니다.
75年生  정성을 다하면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현실감있게 좋은 결정해 보세요.
87年生  자기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어느정도 선에서 굽힐 줄도 알아야 실속이 생깁니다.
99年生  일의 순서를 잘 정해서 가장 중요한 일부터 마무리 하세요. 이득을 얻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누가 붙잡아 주길 바랄만큼 마음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자중하면서 힐링하세요.
52年生  오늘은 좋고 나쁨을 구분하지 말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대인 관계에 힘써야 돼요.
64年生  부부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성격 차이를 인정하고 배려해야 갈등이 없어요.
76年生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피할 수도 없으니 이럴때는 마음을 굳건하게 하세요.
88年生  뭔가를 결정하기 힘든 상황이 될 수 있어요. 경험자의 조언이 도움이 된답니다.
00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일이 아니라 어쩔 수 없이 해야되는 일 때문에 부담스러워요.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적인 부분이 뜻대로 되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과욕보다 안전이 우선이에요.
53年生  매사 꼬이는 현상처럼 느껴집니다. 긍정적이고 밝은 사고로 대인관계해야 돼요.
65年生  소소한 문제들이 발생하니 한꺼번에 될 것을 기대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세요.
77年生  어느때 보다도 지혜로운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예민하게 반응하면 다툼 많아요.
89年生  계획에 없던 엉뚱한 생각이나 무리한 진행은 안되고 언행도 신중하게 해야돼요.
01年生  다른 사람에게 선수를 뺏길 수 있어요. 입을 무겁게 하고 세밀하게 진행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주변지인이나 가족이 도움을 줍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의논하세요.
54年生  원하는 걸 얻을려면 치뤄야 될 희생도 있습니다. 하나를 주면 두개를 얻습니다.
66年生  단호하게 입장 표명 하세요. 오늘은 명확하게 언행하면 실속을 챙길 수 있어요.
78年生  우물안 개구리처럼 한쪽만 보지말고 여러 사람 의견을 수렴하면 이득이 보여요.
90年生  돈 걱정에 머리가 복잡해도 마음을 편하게 하세요. 자금 회전이 좋은 날이에요.
02年生  일이 늦어져도 짜증내지 말고 이미지 관리 하세요. 그러면 성공의 열쇠가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는 말처럼 좋은 말이 좋은 상황과 여건이 된답니다.
55年生  갈등이 많을 수 있어요. 상대를 바꾸는 것보다 자신의 문제점부터 수정 하세요.
67年生  가치가 있는 것이라면 미루지 말고 과감히 진행 하세요. 하지만 방심은 안돼요.
79年生  신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틀림없이 좋은 결과를 만들게 돼요.
91年生  일이 점점더 꼬일 수 있어요. 무리하면 더 힘들어지니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03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치우쳐서 중심을 잃게되면 나중에 후회할 일들이 생기게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떤 말에도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야 됩니다. 실속 있어요.
56年生  다음 일을 계획하면서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점검하고 마무리하면 성과 좋아요.
68年生  불필요하게 상대방에의 마음을 시험하려고 하지 마세요. 괜한 역효과만 부릅니다.
80年生  실수를 만회하기 좋은 날 입니다. 실수 하더라도 상대방에게 이해를 구하세요.
92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큰 화를 겪으니 차분하고 세밀하면 성과를 올립니다.
04年生  매일 듣는 말이라도 가볍게 여기거나 그냥 지나치면 반복되는 실수를 하게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깨를 펴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재도전하는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날 입니다.
57年生  효율적으로 일처리 할 수 있으니 평소보다 많은일을 할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69年生  자신에게 아주 중요한 순간이 찾아오고 어디를 가더라도 인정받는 하루가 됩니다.
81年生  너무 큰 결과 보다는 소소한 이득에 만족 하세요. 잘못하면 지나쳐서 문제돼요.
93年生  마음을 굳건하게 하고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즐겁고 편안한 사람과 함께하게 됩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니 즐거운 하루에요.
58年生  마음을 비우고 협력하면 의외로 좋은 결과가 따라줍니다. 노력만큼 실속있어요.
70年生  오늘은 심리적인 안정만 취하면 일거리가 늘어나서 바쁘고 분주한 날이 됩니다.
82年生  말도 못하고 은근히 걱정하던 일이 해결될 기미를 보이니까 차분히 진행하세요.
94年生  고민 하면서 자신을 힘들게 하지 마세요. 상황이 곧 좋아지니 조급하면 안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감정이 정리됐다고 상대방 마음도 같다고 생각하면 해결점을 찾을 수 없어요.
59年生  신경쓰이는 일은 생길 수 있지만 큰 문제되지 않아요. 너무 고민만 하지 마세요.
71年生  상황은 조금 힘들지만 다행히 반전의 계기가 생기니까 포기하는 건 너무 빨라요.
83年生  포기하는 순간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이 되니 인내심 있게 좋은 때를 기다리세요.
95年生  힘들고 불만이 생기더라도 내색하지 말고 상대를 조금만더 이해하고 노력하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