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9.3℃
  • 구름조금제주 23.1℃
  • 구름조금고산 21.2℃
  • 구름많음성산 24.5℃
  • 구름많음서귀포 23.3℃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김호중, 전시회 '별의노래' 일정 공개…아리스 팬들 기대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수 김호중의 전시회 ‘별의 노래’ 일정이 공개됐다.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이하 ‘별의 노래’)는 오는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개최된다.

 

김호중은 소집해제와 동시에 여러 활동은 물론 지난 7월 27일에는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을 발매하면서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더욱이 ‘별의 노래’는 지난해 진행되려다 연기된 후 올해 9월 드디어 개최되는 만큼, 이번 전시회는 김호중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그에게 더욱 의미가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별의 노래’는 김호중을 주제로 하는 여러 예술작품을 담았다. 아리스와 김호중을 표현하는 단어 ‘별’은 전시회에서 음악과 예술의 조화로 이뤄진 전시장의 작품들을 의미하기도 한다. 즉 여러 작품들은 물론 음악까지 더해지면서 끈, 별, 꽃의 테마를 중심으로 김호중의 음악과 예술이 조화되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전시회는 ‘위대한 사랑(씨앗)’, ‘꽃 길이 시작되다’, ‘호중 유니버스’, ‘김호중 스테이지’, ‘우리家 만나다’, ‘그 이름 김호중’, ‘보랏빛 물들다’, ‘퍼플 임팩트’, ‘아리스의 아리아: 위로, 연결’, ‘고맙소, 살겠소( 꽃 )’과 같은 주제로 구성됐다. 

 

김호중과 아리스의 세계관을 각각의 주제를 통해 표현한 것은 물론 회화부터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 아트, 설치예술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음악과 예술의 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시 도슨트도 계획되어 있다.

 

여기에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팝 아티스트 미스터 브레인워시(Mr. Brainwash)를 비롯해 세계적 팝 아티스트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 임남훈 작가 등 세계적인 여러 작가들이 참여해 김호중을 주제로 과연 어떤 작품들을 완성했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