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0.1℃
  • 구름많음제주 23.5℃
  • 구름많음고산 22.5℃
  • 구름조금성산 24.2℃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정보


만랩커피, ‘시그니처 메뉴’ 크로넛&만 라떼로 경쟁력 높여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10000LAB COFFEE)가 시그니처 메뉴 크로넛&만 라떼로 메뉴 경쟁력을 높였다고 25일 밝혔다. 

 

만랩커피(10000LAB COFFEE)는 Specialty, Everywhere를 컨셉으로 1만 시간 연구 끝에 새롭게 제안하는 신메뉴 프로젝트 ‘월간만랩’을 통해 최근 크로넛, 만 라떼를 선보였다. 특히 크로넛(크루아상으로 만든 도넛)은 최신 프리미엄 베이커리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신메뉴로, 만랩커피를 빵지순례(빵+성지순례) 코스로 만든 일등 공신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크로넛 메뉴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크루아상을 도넛으로 만든 만큼 MZ세대가 열광하는 디저트계 강자로 떠올랐다.

 

만랩커피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신메뉴 ‘크로넛’은 △글레이즈드 크로넛 △헤이즐넛 초코 크로넛 △애플시나몬 크림치즈 크로넛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넛 4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4종 모두 만랩커피의 스페셜티 커피 음료와 페어링이 좋은 디저트로 손꼽힌다. 

 

또한 만랩커피의 새로운 시그니처 커피 ‘만 라떼(10000 LATTE)’는 쌉사름한 커피에 비정제 설탕인 파넬라슈가를 더해 에스프레소의 맛을 극대화했다. 만랩커피만의 시그니처인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우드 스틱을 꽂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비주얼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만랩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크로넛&만 라떼 조합이 첫 방문고객은 물론 전국 빵지순례족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에 열광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크로넛, 만 라떼를 출시한 만큼 더욱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만랩커피는 창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창업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신규 가맹 개설 시 선착순 5명에게 최대 15% 할인 및 추가적인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전환 창업 시에는 가맹비 100% 면제와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1500m 금메달리스트 황대헌 선수를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