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조금서울 22.5℃
  • 흐림제주 24.2℃
  • 흐림고산 23.2℃
  • 흐림성산 24.2℃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17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17일 (음력 7월 20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 하루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돌보세요. 스트레스가 너무 많은 날 입니다.
48年生  친한 사이라도 상대방 의견을 존중하고 예의를 갖추세요. 그래야 원만해 집니다.
60年生  잘 진행되던 일도 갑작스런 어긋남이 생기니 점검하면서 꼼꼼하게 살펴봐야돼요.
72年生  많은 사람들 속에 뛰어들어서 능력 발휘하세요. 다만 세밀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84年生  금전 융통 잘 됩니다. 내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돈도 있지만 새는 돈도 있어요.
96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지만 성격이 달라서 처음에 마음을 유지하기 힘듭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처럼 진행이 잘 되는 날 입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을 부리면 불리 합니다.
49年生  온화하고 유연해야 됩니다. 대인관계에서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기는 날이랍니다.
61年生  고지식하게 한가지에 매달려 있으면 안돼요. 넓은 안목으로 흐름을 살펴 보세요.
73年生  일도 많고 스트레스도 많지만 땀흘린 만큼 얻을 수 있어요. 보람을 느끼게 돼요.
85年生  오늘은 행운이 깃들어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면 결과 역시 좋답니다.
97年生  그동안 힘들게 하던 일들이 오늘은 원만하게 해결됩니다. 침착하게 처리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얻는게 있다면 잃는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기운이 더욱 강한 하루 입니다.
50年生  내가 원하는 걸 얻기전에 상대방 마음도 이해하고 기회를 준다면 행운이 있어요.
62年生  냉철하고 판단하고 명확하게 처신하면 사람들의 칭송도 있고 이득도 생긴답니다.
74年生  새로운 진행은 불리하지만 진행하던 일에 성과는 있으니 여유있게 진행해보세요.
86年生  능력을 인정 받습니다. 하지만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있으니 판단 잘해야 돼요.
98年生  지금 상황이 너무 힘들고 지치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전화위복 기회가 생깁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불리하고 불편한 날입니다. 매사 불만족스러운 일이 많으니 균형을 잡아야 돼요.
51年生  방심하지 마세요. 특히 안일한 태도는 근심을 가져오니 현실감있게 추진 하세요.
63年生  추진력 강하고 새로운 시작도 좋지만 용두사미 될 수 있으니 마무리 잘해야돼요.
75年生  실제로 좋은 이득을 가져올 것 같지만 실속은 없으니 변동을 주면 불리해집니다.
87年生  열심히 노력한 만큼 이득은 생기지만 오늘은 동료와 마찰이 많으니 주의 하세요.
99年生  기대했던 만큼 좋은 결과 아니지만 실망하지 말고 인내하면 약간의 성과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 하루 편안한 운기지만 과신하면 안되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 하세요.
52年生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구분해야 됩니다. 불필요한 일에 관여하면 곤란해져요.
64年生  성실함으로 승부하세요. 금전운도 상승하고 매사 모든 일이 발전하는 날 입니다.
76年生  보람있고 기분좋은 날입니다. 다만 들뜬 마음으로 임하면 안되고 차분해야 돼요.
88年生  불편함을 주는 사람에게도 배려심을 발휘해서 호흡을 맞추면 성취할 수 있어요.
00年生  소통이 안되고 막힐 것 같았지만 의외로 소통도 잘되고 마음의 문이 열린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좋았던 상황이 한순간 꼬일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집착하면 더욱 힘들어집니다.
53年生  안일하게 대처하면 힘든 문제는 더욱 어려워집니다. 배신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65年生  판단착오 주의해야 됩니다. 즉흥적이고 감정적으로 결정하면 후회만 생긴답니다.
77年生  경쟁이 심합니다. 좌충우돌 하면서 부딪치면 불리하니까 합리적으로 생각하세요.
89年生  오늘 하루는 주변이 시끄럽고 구설 때문에 마음도 혼란합니다. 자중해야 됩니다.
01年生  감정조절 잘해야 됩니다. 친구 동료와 어긋나며 등 돌리는 현상이 생길수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정이 평탄하고 화목한 날 입니다. 어른으로서 즐거운 시간을 주도해도 좋아요.
54年生  뜻하지 않은 횡재수 있어요. 매사 계획한대로 편안하게 진행되는 좋은 날이에요.
66年生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마음껏 펼쳐보세요. 노력만큼 좋은 결과 있어요.
78年生  긍정적으로 임하세요. 오늘 운세는 새싹이 돋고 열매를 얻을 수 있는 날 입니다.
90年生  애정운 좋은 날 입니다. 서로 마음이 잘 통하고 이해도 빠르고 즐거움도 있어요.
02年生  행복한 미소 지을 수 있는 하루가 될겁니다. 모든 일에 자신감 있게 전진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열정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출관리가 중요합니다.
55年生  사소해 보인다고 흘려보내면 안돼요. 작아도 성과 있는 일에 집중해야 된답니다.
67年生  외부활동도 피곤하지만 오늘은 가정에 조금더 신경쓰고 안정을 추구해야 됩니다.
79年生  오늘 하루는 다소 힘들고 피곤한 일이 많습니다. 내가 하는 일에만 신경 쓰세요.
91年生  예민하고 날카로운 반응은 사람 관계만 악화 시킵니다. 조금더 유연해야 좋아요.
03年生  오늘은 혼자만에 생각으로 처리하기 힘드니까 경험자나 윗분의 도움이 필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관리 잘해야 됩니다. 몸과 마음에 상처를 입기 쉬우니까 관리가 필요합니다.
56年生  감정이 복잡해도 다른 사람의 약점을 말하거나 험담을 하면 큰 싸움이 된답니다. 
68年生  마음속에 미움과 분노 내려놓으세요. 감정 조절 못하면 오히려 함정에 빠집니다.
80年生  뭔가를 변동하거나 이동해야 된다면 경험자의 조언을 듣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92年生  말썽에 연관되지 않으려면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04年生  오늘 해야될 일을 뒤로 미루면 나중에는 감당하기 힘든 문제가 되니 집중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건 무리가 있습니다. 과욕 보다는 순리에 맞게하세요.
57年生  내 자신을 위한 힐링시간을 가지세요. 힘든 변동이 있을때는 자중하는게 좋아요.
69年生  평소보다 몸과 마음의 리듬이 안좋습니다. 감정변화 많고 예민해지는 날 입니다.
81年生  오늘은 너무 과감하면 안돼요. 대인관계 부터 일하는 과정까지 조절이 필요해요.
93年生  이성과 다툼이 심할 수 있습니다. 맞고 틀리고를 논하지 말고 먼저 배려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그동안 해오던 노력을 인정받고 칭송 받게됩니다. 그래도 오늘은 보람이 있어요.
58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와 온화한 인정을 베풀어주세요. 행운이 되고 기쁨이 된답니다.
70年生  오늘 일진은 좋지만 준비가 부족하다면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은 근심이 됩니다. 
82年生  현실적인 안목이 있다면 그동안 생각하던 일을 실천해도 좋아요. 결과도 좋아요.
94年生  한번 지나간 기회는 쉽게 오지 않습니다. 확신이 있다면 자신감있게 진행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분위기나 여건이 좋은 날 입니다. 함께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세요.
59年生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해서 도움을 주는건 좋지만 정도를 지켜야 문제가 없습니다.
71年生  오늘 일진은 신체리듬도 좋고 생각지 못한 사람의 도움도 있으니 안정감 있어요.
83年生  너무 직설적인 표현은 삼가하세요. 말하는 주변 상황이나 방법부터 생각 하세요.
95年生  즐거운 날이지만 소비성 지출은 줄이시고 자신의 발전을 위한 것은 과감 하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