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서울 20.3℃
  • 구름많음제주 24.3℃
  • 구름많음고산 22.5℃
  • 구름조금성산 21.9℃
  • 구름조금서귀포 23.6℃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15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15일 (음력 7월 18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불안한 마음 버리세요. 행복하고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하고 건강 관리 필요해요.
48年生  리더십을 발휘해 보세요. 하지만 독선 보다는 주변사람들 의견을 수용해 주세요.
60年生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하루 입니다. 가벼운 언행은 불편한 일들만 많아진답니다.
72年生  외부활동에서 교류 범위가 넓어집니다. 자신감도 있고 활동에 대한 성과 있어요.
84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 입니다. 협력속에서 능률이 좋아지니 유연할수록 좋아요.
96年生  직장인들은 직장에서 성과 좋고 인정받을 수 있어요. 즉흥적인 변동은 불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가질 수 없는 것에 연연하면 안되니 집착보다 대인배적인 마음이 필요해요.
49年生  지금 불안한 마음이나 근심은 내려놓으세요. 장애없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61年生  사람들 중심에 설 수 있고 책임감도 생기지만 정도를 넘어서면 감당하지 못해요.
73年生  모든 일은 순리에 맞아야 되고 함께하는 일에 대해서는 순응하는게 유리 합니다.
85年生  내 고집대로 움직이고 독선적인 판단은 장애가 됩니다. 지혜롭게 조절해 보세요.
97年生  내가 계획한 대로 모든 걸 펼치는건 무리입니다. 한가지 일에만 집중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생각이 많을수록 괴로움만 커집니다. 현재 하는 일에만 최선을 다하세요.
50年生  그동안 계획하고 준비하던 일이 성과를 냅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해도 좋답니다.
62年生  오늘은 새롭게 시작하는 일 보다는 현재 일을 유지하고 점검하는게 실속 있어요.
74年生  겸손함이 필요 하지만 위축되면 안됩니다. 오늘 하루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세요.
86年生  영업직에 있다면 계약과 관련된 일에서 성과 올리지만 조금 신중할 필요 있어요.
98年生  좋은 만남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멀리서 찾지 말고 주변에서 찾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새롭게 다가오는 사람은 조금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어긋남이 생깁니다.
51年生  사람관계는 다소 풍파가 있으니 마음의 중심을 잡고 힘든 일은 피하는게 좋아요.
63年生  사업하는 분들은 지금을 유지하세요. 욕심을 내서 확장하고 펼치는 건 불리해요.
75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 보다는 그동안 미루었던 자잘한 일들부터 처리 하세요.
87年生  오늘은 이득 보다는 과정에 집중하세요. 이득을 볼려고 하면 갈등만 생깁니다.
99年生  보여지는 것보다 실속 없습니다. 겉모습에 연연해서 끌려가면 후회하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외부 활동에 결과 좋습니다. 뒤로 미루지 말고 발 빠르게 움직이면 보람 있어요.
52年生  주변 사람들과 의기투합이 잘 되는 날 입니다. 함께 하면 시너지 효과가 좋아요.
64年生  업무적인 일에서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지만 스트레스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76年生  약간에 불편함이 있어도 인내심 있게 밀고 나가면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88年生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편법은 오히려 장애가 돼요.
00年生  금전운 좋고 행운도 있지만 한번에 큰 돈을 생각하지 말고 안정감이 필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 하루 운세는 처음엔 좋았지만 마지막은 어긋남도 있으니 조절 잘해야 돼요.
53年生  즉흥적인 결정과 실행은 아쉬움만 남기니까 차분하게 살펴보고 결정해야 됩니다.
65年生  솔직하고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오는 사람이 있으니 온화하고 따뜻하게 대하세요.
77年生  작은 배려가 필요하니 주변 사람의 불편함을 살펴 보시고 온정을 베풀어 주세요.
89年生  의외의 성과 있거나 횡재수 있으니까 기쁨이 생기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01年生  조금 불편한 사람이 있어도 따뜻하게 감싸주세요. 나중에는 나한테 힘이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결과가 생깁니다. 과정도 힘드니 무리하면 안됩니다.
54年生  갑작스러운 변동이나 멀리 이동하는 건 안좋으니 몸 다치는 사고수 조심 하세요.
66年生  사람들 말에 휘말리거나 앞장서면 안됩니다. 오히려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됩니다.
78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 잘날 없듯이 구설수도 많아요.
90年生  무리한 진행은 절대 안됩니다. 스트레스만 쌓이고 결과는 그닥 신통치 않습니다.
02年生  할 일도 많고 관여해야 될 곳도 많아요. 하지만 감정기복이 심하니 조절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들과 갈등이 많습니다. 말 한마디를 해도 오해가 심하니까 선을 넘지마세요.
55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오늘은 소비성 지출을 막는게 실속있는 겁니다.
67年生  노력 만큼의 성과는 힘듭니다. 오늘 하루는 무탈하면 좋다는 개념이 필요합니다.
79年生  그동안 자심감있게 진행했다면 오늘은 조심하는 마음 점검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91年生  연인간에 시비 다툼이 많은 날 입니다. 내 입장보다 상대방 입장을 생각 하세요.
03年生  독단적으로 결정하고 행동하지 마세요. 윗분들의 지혜로운 조언이 필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 하루 평탄 합니다. 물론 일의 결과도 좋지만 과욕을 부리면 화근만 됩니다.
56年生  생각에 변화가 있습니다. 아침에 계획했던 일에 변동 생기니 결정은 신중하세요.
68年生  온화하고 원만한 하루지만 사람 관계 중에서 어긋남도 있으니 균형 잡아야 돼요.
80年生  처음에 믿었던 약속이 지켜지지 않습니다. 기대감 보다 꼼꼼해야 편안해 집니다.
92年生  오늘 결정해서 시작한 일은 반드시 문제됩니다. 성급한 판단은 손실만 늘어나요.
04年生  현실감 있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발전하고 싶다면 내 자신의 문제점을 찾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해결하지 못했던 일 때문에 다른 문제가 동시에 발생합니다. 재점검이 필요해요.
57年生  듣기 좋은 소리를 하는 사람이 찾아옵니다. 그 말에 현혹되면 재물 손실 있어요.
69年生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세요. 실천하지 못하는 말은 시비 다툼 구설만 생깁니다.
81年生  오늘은 착오가 많아요. 일하는 과정또한 장애가 많으니까 매사 신중해야 됩니다.
93年生  예민한 날 입니다. 날카로운 언행은 피하고 유연하고 융통성 있어야 원만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금전운에 있어서 조금씩 안정되고 쌓이는 운세지만 투자와 관련해서 조심하세요.
58年生  그동안 좋았던 관계라도 오늘은 어긋남이 있습니다. 중요한 결정은 피해야 돼요.
70年生  여러군데 정신을 분산 시키지 마세요. 한 가지에 몰두해서 성취하는게 유리해요.
82年生  사람 관계에서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94年生  도와줄 사람이 있답니다. 작은 시련은 오히려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돼 줄겁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태산은 흔들림이 없습니다.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장애또한 많으니 조절 하세요.
59年生  한 가지 현상에 연연하면 사면초가 됩니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대범해야 됩니다.
71年生  불필요한 일에 관심 갖지마세요. 지나친 과욕은 오히려 근심을 자초하게 됩니다.
83年生  계획도 없고 확신도 없다면 시작하지 마세요. 매사 꼼꼼하고 명확해야 된답니다.
95年生  그동안 친분 있던 이성이 있다면 오늘은 마음의 문을 열고 조금더 가까워집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