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8.7℃
  • 구름많음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6℃
  • 구름많음성산 24.5℃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13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13일 (음력 7월 16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어긋남이 있어요. 그동안 쌓아온 경험이나 노하우 만큼 노련함을 발휘해 보세요. 
48年生  생각지 않게 실수를 하게되어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꼼꼼하게 일처리 해야돼요.
60年生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생기니 오늘은 긍정적인 생각을 유지하는게 관건입니다.
72年生  외부적으로 보여지는 모습보다 내면에 집중하면서 실속을 챙기는게 현명 합니다.
84年生  가지고 있는 능력을 알아주지 않아도 책임을 다하다 보면 좋은 성과를 올립니다.
96年生  독단적이고 독선적인 일처리는 후회만 남깁니다. 여럿이 상의하여 진행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외부적인 이동이나 장거리 여행은 불리 합니다. 특히 건강관리 신경쓰셔야 돼요.
49年生  일이 잘 풀릴 것같아 과욕을 부린다면 오히려 장애가 되니 현상태를 유지하세요.
61年生  주장을 펼치는 것보다 상대방의 의도를 파악하고 수용해주면 원만한 날이됩니다.
73年生  오늘 하루는 방해가 많습니다. 그로인해 스트레스 많으니 침착함을 유지 하세요.
85年生  굳건한 마음으로 흔들리지 말고 전진 하세요. 작은 혼란은 자연스럽게 해결돼요.
97年生  혼자인 것처럼 고독하고 꼬이는 일도 많지만 중심만 잃지 않으면 성취하게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매사 모든 일에 세세하게 신경쓰세요. 다만 과로하지 않는 범위에서 조절하세요.
50年生  오늘은 주변 지인들의 조언이 중요한 날 입니다. 해결의 실마리를 얻게된답니다.
62年生  순리에 맞게 노력한다면 자연스럽게 행운이 찾아오니 기쁨이 생기는 날이랍니다.
74年生  일이 완성되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함께한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어 보세요.
86年生  오늘의 행운은 혼자만의 이득보다는 여러 사람을 위한 일들이 행운을 가져와요.
98年生  고민하고 갈등만 하면 기회는 사라집니다. 과감하게 결정하고 추진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용기 내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서운했던 사람과도 좋은 관계가 됩니다.
51年生  노력 이상의 성과도 내고 기다리던 소식도 들을 수 있으니 오늘은 행복 합니다.
63年生  아주 좋은 날 입니다. 하지만 유혹에 흔들린다면 행운의 기회는 물거품 됩니다.
75年生  욕심내서 확장하고 시작하는 건 불리 합니다. 지금 상황에서 성과낼 수 있어요.
87年生  처음에는 포기하고 다시 시작하려는 마음이 들지만 조금 인내하면 반전이 돼요.
99年生  내 마음을 상대방이 이해하고 상대방은 내가 이해하니 서로 상호보완이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진행하는 일에 변동은 장애가 되니까 흘러가는 상황을 보면서 신중해야 됩니다.
52年生  주변에 시선 돌리지 마세요. 묵묵하게 노력하면 문제없지만 변화는 불리합니다.
64年生  주변 환경이 소란하고 어지러울 수 있어요. 한발 뒤로 물러서는게 현명 합니다.
76年生  성급하게 해결 볼 수 없으니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적당한 기회를 봐야 됩니다.
88年生  그동안 미루었던 일들이 머리 아프게 하는 날 입니다. 체계적으로 풀어 가세요.
00年生  너무 열정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보다 정적으로 차분하게 해결해야 마무리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결실을 보려는 마음보다 문제없이 유지하는데 집중 하시고 입을 무겁게 하세요.
53年生  문서와 관련된 매매 계약은 많은 주의가 필요 합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세요.
65年生  오늘은 잘못된 부분이 보여도 웬만한 일은 그냥 감싸주면서 유연해야 된답니다.
77年生  확장하는 건 불리 합니다. 오히려 응축하고 내실을 기하는게 유리한 날 입니다.
89年生  안정적인 날이 되려면 지출을 줄이면서 검소해야 됩니다. 성실하게 임해야돼요.
01年生  적절한 인내와 대처로 상황을 좋게 해결할 수 있어요. 예민하면 불리해 집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사소한 말이나 행동에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감정이 앞서면 손실이 따른답니다.
54年生  지인과 오해를 풀고 그간에 묵었던 감정도 원만하게 털어낼 수 있는 날 입니다.
66年生  지나간 일에 집착하지 말고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시작해 보세요. 보람 있어요.
78年生  오늘 하루는 상쾌하고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도 좋지만 과욕은 화를 부를거에요.
90年生  느낌대로 자연스럽게 행동해보세요. 상대방도 마음을 열고 가까워질 수 있어요.
02年生  할일도 많고 갈곳도 많으니 바쁘고 분주한 만큼 스트레스 많아요. 조절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계획없이 그냥 부딪치면 일이 복잡 합니다. 우선 순위를 정해서 진행해 보세요.
55年生  경험많고 능력도 많지만 오늘은 사람풍파 또한 많으니 겸손하게 행동해야 돼요.
67年生  큰 욕심없이 노력하면 자잘한 불편은 있지만 그닥 문제될 것이 없는 날 입니다.
79年生  기세등등 하고 에너지도 넘칩니다. 하지만 오해또한 많으니 융통성이 필요해요.
91年生  새로운 만남이 즐겁고 보람도 있지만 말이 많아져서 구설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03年生  당당한 자신감이 어려움을 극복해 줍니다. 하지만 친구들과는 유연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쉽지 않은 상대를 만납니다. 고집대로 밀어붙이지 말고 지혜롭게 조절해보세요.
56年生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이니 일적인 변화 보다는 대인관계 처세술이 중요해요.
68年生  혼자하는 것보다는 함께 해야 성취 합니다. 다만 앞서지 말고 균형을 맞추세요.
80年生  안으로 움추리지 마세요. 외부활동에 성과있으니 가슴을 펴고 밖으로 나가세요.
92年生  함께하는 사람들과 더욱 돈독해집니다. 일적인 능률도 오르고 보람도 생깁니다.
04年生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상처가 크니 예쁜말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소란스럽고 복잡한 상황입니다. 해결하려고 나서면 안되고 중심만 잘 잡으세요.
57年生  사람관계는 잠시 한발 떨어져서 냉정하게 판단하고 공정한 마음을 가져야 돼요.
69年生  일에 성과는 있지만 초조한 마음에 판단착오할 수 있으니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81年生  그동안의 어려움을 회복하는 기회가 생깁니다. 상승하고 발전하는 기운 입니다.
93年生  먼저 가지려고 욕심내지 말고 양보하는 마음이면 오히려 더좋은 행운이 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자존심 상해도 일단은 분쟁부터 끝내야하니 조금더 넓은 아량을 베풀어 주세요.
58年生  상대방의 실수를 먼저 지적하지 마세요. 혹시 내 잘못은 없는지 살펴봐야 돼요.
70年生  그동안 벅찬 문제를 안고 있었다면 오늘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다시 시작하세요.
82年生  부담감이 커서 무기력해질 수 있으니까 혼자 고민하지 말고 조언을 구해보세요.
94年生  함정에 빠진듯 사면초가 느낌입니다. 하지만 침착하게 단계를 밟으면 해결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차분하고 고요하게 내 자신을 돌아보세요. 외부 활동은 부담감이 많아진답니다.
59年生  안정적이고 고요한 하루 입니다. 맡은 일을 묵묵하게 처리하는게 현명하답니다.
71年生  어제했던 실수는 오늘이라도 바로 잡아야 됩니다. 더 이상 미루면 후회 합니다.
83年生  뭔가를 숨긴다면 부부나 연인간에 큰 싸움이 되니까 솔직하게 소통해야 됩니다.
95年生  큰 욕심은 안되고 가장 기본적이고 소소한 일부터 단계별로 진행해야 된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